Latest Posts Recent Comments 문의사항 신고하기 이용안내 이벤트 포인트 리스트 공지사항 관리자문의

공지사항

고정공지

(자유게시판에서 질문 금지) 질문하신 유저는 통보 없이 "계정정리" 될수 있습니다.

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profile 대한항공 조양호를 끌어내리다.

작성자: 순대랠라 조회 수: 42 PC모드

그동안의 가족들의 엽기적인 갑질과 국민여론을 무시하는 듯한 행보들이 이런 결과를 낳았네요.

예산을 투입하지않는 정비로 국민의 안전을 무시하고 자신들의 돈만을 생각한 분. .

자신의 개인회사도 아닌것이고 딸이란 이유만으로 개갑질을 한 딸들과 아들들. 

외계에서 온 외계어로 고성을 지르는 엄마를 쏙 빼다박은 그들도 같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재벌들도 정신좀 차렸으면합니다. 국민의 돈으로 운영하는 국민연금의 힘을 다시금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것은 칭찬해야마땅하거늘......

연합과 동아등의 보수들은 걱정부터 하며 '경영공백'이라는 말도 안돼는 소리를 하는 형세입니다.

FireShot Capture 001 - 20년전 경영권 방패가 조양호 회장에게 '칼날'로 - 머니투데이 뉴스 - news.mt.co.kr.png

 

FireShot Capture 002 - 조양호 경영권 박탈…대한항공 경영공백 불가피 - 연합뉴스TV __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채널 23_ - www.yonhapnewstv.co.kr.png

 

FireShot Capture 003 - 조양호 끌어내린 국민연금…자본시장 ‘큰손’ 영향력 더 세지나 - news.donga.com.png

 

자료만 받아갈줄 아는 회원님들께, 개발자님들에게 최소한의 경우는 우리가 피드백으로 보답하는 겁니다

문제가 있던 없던 그동안 고생하신 것을 생각하여 피드백 작성을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보수의 가치 

인간의 양심,도덕적 질서,정의, 명예를 소중히 한다.

일방적 차별이 아닌 다양한 불평등을 인정하며 질서와 위계를 따른다.

사유재산제도, 사적소유권에 따른 도덕적·법적 의무를 즐겁게 받아들인다. 

법률과 규범을 믿고 따르는 신중한 사회변화를 통해 스스로 발전한다.

무엇보다도 먼저 인간의 가치를 깨닫고 스스로 인간이 되어야한다. 

첨부

의견쓰기::  상업광고, 인신공격,비방, 욕설, 아주강한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회원정리 게시판

profile

동무

2019.04.09 00:39
가입일: 2018:10.24
총 게시물수: 21
총 댓글수: 50
추천
1
비추천
-1

심심한 조의를 표합니다... 

profile

순대랠라

2019.04.09 01:06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동무님 에게] 작성자

비아냥 대시려면 다른 글에 가서 하세요. 그의 죽음이 안타깝고 아쉽지만 이렇게 님처럼 남의 죽음을 가지고 장난질하려고 쓴 글 아닙니다. 

profile

레미쯔팬

2019.05.12 23:30
가입일: 2018:01.28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27
추천
0
비추천
-2

현재 문정부가 대기업죽이기 정책 시행중인건 다 아는 사실이고, 한진그룹이 첫희생양이 된건 주사파 투쟁의 제1목표인 미국타도와 관련있습니다. 한진그룹내 대한항공은 우리나라 대표 항공사인동시에 국책으로 시작된 기업이기에 과거 공화정권에서 미군 공군의 전투기정비창을 현재까지 대한항공이 운영중이지요. 미군전투기정비창이란 말그대로 세계최고수준의 군사기밀이 담겨있는 그야말로 중국과 북한의 머스트해브 개꿀아이템인지라, 현 주사파 정부가 눈에 쌍심지켜고 한진그룹을 때리기 시작한거고 땅콩회항부터 마누라 갑질 임원갑질 별의별 언론플레이를 통해서 여론조성후 기어코 한진경영권을 현재 오너로부터 떼놓는데는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국민세금인 국민연금 돈으로 정부가 민간기업에 경영권행사를 했다는것은 헌법과 사법해석에서 문제가 되기에 앞으로 한진사태가 어떻게 끝날지 참 궁금합니다.

profile

순대랠라

2019.05.13 00:42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레미쯔팬님 에게] 작성자

현재 문정부가 대기업을 죽이기 정책시행?

-이건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린가요? 대기업이 죽어나가는데 주가가 이명박근혜때 1900원대에서 허우적대다가 2600원 3000원으로 오르는데 대기업이 왜 죽어요? 또 수출이익최고액을 달성한 작년에 대기업들 공기업들의 성과급이 최고였는데 대기업이 죽어요?

 

한진그룹이 첫희생양이요?

- 땅콩회향으로 전난리쳐서 시작된 이미지추락이 가족들의 갑질,폭언, 진에어,대한항공 주가하락(폭락은 아닙)으로 이어졌습니다. 시작이 2014년 12월입니다. 언론이 대한항공 한진그룹까고 막내리막거리는 걸 주도했는데 그때 누가 대통령이었죠?

하늘의 기운이 돕지 못해 짤린 대통령 박근혜 아닌가요? 

 

미국타도?

- 트럼프와 미 행정부가 도리어 우리나라 대기업 LG, 삼성등에 세탁기,TV 등 백색가전에 관세를 때려박아 넣고 있는데요? 현대기아차도 엔진과 안전도 의심으로 조사하고있습니다. 

도리어 미국이 한국타도 아닌가요? 우리나라 최고의 대기업들을 못살게 굴고있어요~

그런데 트럼프가 몇일에 한번씩 문통한테 엄지척 트윗날리고 잠못자게 전화질하고 하는거 계속 언론에 나오는데 주사파가 미국타도하고있으면 미국이 먼저 알지 않을까요? 

세계최고수준의 정보와 그걸파는 스파이들을 운용하고 있는데요? 

 

대한항공이 미전투기 정비창으로 쓰인다고요? 세계최고수준의 군사기밀? 북한의 머스트해분?

- 이보세요. 미국이 미쳤다고 일개 소국의 항공사에 세계최고수준의 군사기밀을 맡깁니까? 그렇게 중요한 비밀이면 한국에 올일도 없어요. 한국에서 미 전투기를 수리하는 곳은 "공군 군수사령부 제81항공정비창" 입니다. 작년에 33년 기념행사 했군요.

https://www.mk.co.kr/news/politics/view/2018/10/681348/ 여기 보세요. 팩트입니다.

 

현 주사파 정부가 눈에 쌍심지켜고 한진그룹을 때리기 시작한거고 땅콩회항부터 마누라 갑질 임원갑질 별의별 언론플레이를 통해서 여론조성후 기어코 한진경영권을 현재 오너로부터 떼놓는데는 성공?

- 여론조성요? 지금 여론이 청와대와 정부때리기에 혈안이 되어있는데 여론조성요? 아직도 이명박근혜의 적폐와 자신들이 스스로 권력이라고 국민들을 계몽하려고 들다가 다 털리고 있는데 여론조성요? 어허 이거 님 큰일 날 사람이네요. 이렇게 해서 어떻게 돈을 벌어요?

 

- 한진경영권을 현재 오너로부터 떼어놓은 건 현재오너의 갑작스런 죽음입니다. 

기사를 검색해보시면 현재 한진가 자식들이 서로 먹으려고 싸움질하고 있습니다.

가족간의 유산 많이 먹기싸움을 정부가 개입을 하면 헌법위반이죠? 이번정권은 그런짓안하고 있죠? 그럼 님의 주장대로 뺏어온 한진경영권은 그럼 누가 가지려고 하나요?

저한테 주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아니면 님이 가지시던가. 

 

아래는 욕은 아닙니다. 정성스럽게 멍청히 달아놓은 댓글에 대한 답입니다.

개같은 소리는 개한테나 하는 겁니다. 여기는 개가 없습니다. 일베가시면 개들 참 많습니다. 네이버 가셔도 개 참 많아요.

이렇게 팩트없이 논리없이 아무렇게나 주워들은 개소리는 개한테 하세요.

 

알바도 똑똑해야 돈벌어요. 님처럼 하면 욕이나 먹고 다닙니다.

뭔 글은 60대이상 드신 태극기부대들처럼 쓰십니까? 젊게 쓰셔야합니다.

요새 정보를 잘이용해야죠~ 요새는 이런 글에 돈주는 곳 없습니다.

저한테 개인쪽주시면 잘 가르쳐주고 돈 잘주는 곳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아무리 님이 이렇게 하셔도 저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댓글은 사랑이니까요.^^

profile

레미쯔팬

2019.05.13 01:29
가입일: 2018:01.28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27
추천
0
비추천
-1
[순대랠라님 에게]

뭔씨발 일베니 개니 존칭써가면서사랑타령이냐? 그냥 욕박어 병신새꺄. 어딜가나 씨발 똑같은 이명박근혜 탓, 대기업성과급잔치 씨발 매크로네 매크로. 조양호별세로 현재오너가 한진경영권에서 멀어졌다고? 씨발넘아 니가 올린글에 대놓고 국민연금이 손봐서 경영권 박탈했다고 박수쳤잖어? 니팩트엔 앞뒤가 안맞네 그치? 그리고씨발 가져온링크 꼬라지봐라. 공군수사81정비창어디에 미군전투기 정비내용이 있냐?응?? 미군전투기는 대한항공대구정비창아니니?? 니가 간첩이면 더 잘알꺼아냐??

 

이런 매트한 정보사이트까지 기어들어와서 정치선동하는 씨발놈들땜에 짜증나다못해 죽이고싶다. 니 소개 배너를봐 씨발놈아. 총선은 한일전이다? 토착왜구? 선동그만하고 글쓰지마 병신새꺄. 니가알바지 내가 알바같냐?

profile

순대랠라

2019.05.13 02:28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레미쯔팬님 에게] 작성자

저에게 욕까지 하시는 님 사랑합니다.~ 하느님, 부처님의 이름으로 용서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댓들은 사랑입니다. 

팩트첵크전에 우선 띄어쓰기 좀 제대로 하시죠. 어지럽네요. 

 

어딜가나 씨발 똑같은 이명박근혜 탓,대기업성과급잔치 씨발 매크로네 매크로.

- 맞습니다. 그 분들이 대한민국을 이렇게 만든건 사실이죠. 욕하면 님 계좌에 찍히는 돈이 싫어서 안하렵니다. 저같은 매크로 하나 만들려면 님같은 분들 100만명은 밟고 지나가야 만들어 집니다. 님은 따라 올 수도 없는 범접을 초월한 존재이지요~ 알밥은 사랑이니깐요.

 

조양호별세로 현재오너가 한진경영권에서 멀어졌다고

- 글을 읽는 능력도 쓰는 능력에 비례합니다. 읽는 능력이 떨어지는 건 독서를 많이 하십시요.

조양호별세로 경영권을 잃은 것이지 님의 논리없는 주장대로 주사파가 빼앗은 건 아닙니다. 

그럼 님은 죽은 사람한테 계속 경영권을 주자고 주장하시는 것과 같습니다. 

 

씨발넘아 니가 올린글에 대놓고 국민연금이 손봐서 경영권 박탈했다고 박수쳤잖어? 니팩트엔 앞뒤가 안맞네 그치? 

- 역시 글읽는 능력이 떨어진다고 지적할 수밖에 없습니다. 글의 내용은 "국민의 연금을 관리하는 국민연금이 국민들 다수의 의견에 따라 거부권을 선택했으며 소액주주인 다른 국민들도 집단거부권을 행사하였다. 해서 조양호가 경영권을 지키는 것이 위태롭다." 입니다. 다시 잘 읽어보세요. 

 

공군수사81정비창어디에 미군전투기 정비내용이 있냐?응?? 미군전투기는 대한항공대구정비창아니니?? 니가 간첩이면 더 잘알꺼아냐??

- 죄송합니다. 이럴줄 알았나요? 한국군에 제공된 구형 미제 전투기들을 수리하는 곳입니다.

미국이 하도 기술전수를 하지 않아 그동안 굉장히 고생하시면서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고생길이 보입니다. 이곳을 나가신분들은 대형여객기 수리공으로 취업하시죠.

그런데 어찌 님이 주장하시는 대한항공대구정비창이 이 공군 81정비창이 맞는것 같습니다.

명확하게 나와있지 않으니 글을 보고 추론했습니다만 아니라면 쪽 주세요. 

그리고 이것보세요 보안상이란 명분으로 한국에 판 비행기도 제대로 수리하지 못하게 하고 와이어같은 소모품이나 교환하게하는 나라가 미국의 법입니다. 특히나 한국은 기술능력이 인간을 넘어서서 함부로 주면 금방 뺏긴다며 더 경계하고있습니다.~

러시아가 차관으로 준 흑표를 K시리즈 탱크로 에이브람스저리가라로 만들었잖아요.

실상은 어떤 문제가 생기던 미국이 지정한 일본등지에서 고치게 하고요. 날지 못하는 문제가 생기면 미국의 감독하에 미국인들이 주도하여 고치는 현실입니다. 

그런 한국에서 미국이 미국전투기를 수리하게 한다고요? 일본에 자신들의 대형기지가 있는데요? 그건 못 믿으니 증거를 들이대 보시죠. 간첩에게 비밀정보 못준다고 빼지 마시고요.

 

이런 매트한 정보사이트까지 기어들어와서 정치선동하는 씨발놈들땜에 짜증나다못해 죽이고싶다. 니 소개 배너를봐 씨발놈아. 총선은 한일전이다? 토착왜구? 선동그만하고 글쓰지마 병신새꺄. 니가알바지 내가 알바같냐?

- 다시 사랑합니다. 알밥님. 아니 당신은 알밥이 아닙니다. 일본이시군요. 이제 이해가 갑니다. 그래서 글읽기와 쓰기가 잘 안되시는 군요. 글의 품위를 높이시고 좀 더 노력하시면 좀 나은 댓글을 쓰실수 있으실것같아요. 욕 쓰시는 폼이 살아있는 것으로 미루어보아 아예 못쓰실정도는 아닙니다. 네이버에 욕만쓰는 알바가 있는데  더 심한 욕 특히 폐륜욕까지 잘 가르쳐드리고 돈도 지금보다 많이 준답니다. 쪽주시면 연결시켜드릴께요. 

 

이런 매트한 정보싸이트? 정치선동하는 씨발놈들땜에 짜증나다 못해 죽이고 싶다?

-님이 의도한 것이 어떤의미인지 이해갑니다. 하지만 정치 게시판이 있고 거기에 글쓰고 근거달고 링크달고 하는 것이 선동입니까? 아니면 님처럼 아~무런 근거도 없고 링크도 없고 다 간첩이다라고 주장만 하는 것이 선동입니까?

잘 생각해보세요. 참 ...이해못하시니 일본어 번역기로 돌려드릴께요.

 

さんが意図したものの意味を理解していきます。しかし、掲示板があり、そこに書かれて基づいつけリンクつけすることが扇動ですか?それとも様のように何の根拠もなく、リンクもなくだスパイであることが扇動ですか?

 

"레미쯔"란 이름은 당신같은 일본인이 함부로 달만한 아이디가 아닙니다.

이곳에서는 '안중근, 이봉창, 윤봉길.' 처럼 굉장히 존경받고 사랑하는 단어입니다. 

 

최소한 그 이름을 달고 최소한의 예의와 이름이 부끄럽지 않을 만큼의 지적 능력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일본인!

 

그리고 저같은 매크로를 이기시려면 저같은 놈 100만은 밟고오시고 난 다음에 오시길 바랍니다. 제발 책 좀 읽어요. 돈 많이 벌고 싶으면..... 꼭 쪽 주세요. 연결해줄께요.

님은 폐륜욕에 상당한 능력을 보이실것같아요. 금방 네이버에서 네임드 만들수 있을겁니다. 

참 네임드란 단어 모르죠? 찾아보세요. 이젠 귀찮아요. 언제까지 제가 밥떠먹여줘야해요.

꼭 찾아봐요~ 쪽....사랑합니다. 

 

MC20190987STI000KMV9E925M_EBK1204 st @ALPHGO 2002 copyright.LTD

 

profile

레미쯔팬

2019.05.13 04:19
가입일: 2018:01.28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27
추천
0
비추천
-1
[순대랠라님 에게]

응 미안. 병신같은 니 존심을 건드렸구나. 존나 길게쓴거보니 오지게 흥분했네 병신새끼ㅋㅋㅋㅋㅋㅋ

 

긴말안할께.

 

여긴 오에스매니아고 내 닉네임이 레미쯔팬인건 레미쯔라는 네임드따라 가입해서야 병신딸딸이같은 정치병 걸린새꺄. 레미쯔가 존경받는 인물인건 나도알고 너도알고 구글도 알겠지. 훈계클라스 씨발 얼탱없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씨발 여기에 정게 경게있다고 다 니뜻에 동조하길 바란다면 넌 씨발 개좆같은 사회공학이데올로기에 찌든 혁명분자 그이상도 이하도 아니겠지? 이해하지? 니생각과 다르면 니애미도 죽일 새끼가 사랑어쩌구 존대말쓰는거 존나역겹다

 

니 배너보구 생각난건데 총선은 한일전인데 어떡하냐? 우리나라 일본하고 전쟁하면 좆되는데? 현실은 좆같은거야 병신새꺄. 개좆딸잡는 단톡에서 지령이나 받지말고 이런데 오지도 마. 짜증나씨발넘아

profile

순대랠라

2019.05.13 09:52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레미쯔팬님 에게] 작성자

님 사랑입니다. 

월요일이라 팀장님한테 도움을 요청하셨군요. 

논리를 따지거나 이야기를 전할 때 근거를 사용하면 글이 많이 길어진답니다. 

팀장님한테 혼나거나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님같은 사람을 아직도 댓달게 하시는거 보면 신생업체나 크게 경험을 가진 팀장님은 아닌 것같습니다. 쪽 주시면 상담해드리거나 다른업체 소개해드릴께요.

 

어제 글을 곰곰히 보다보니 조선족보이스 피싱같기도 하고 말이죠. 

그들은 자신들이 들키거나 놀림을 당하면 욕부터 하더라고요. 

일본인인 것을 틀키니 많이 놀라셨나봅니다. 고갱님.

한번 더 욕하시면 더 사랑해드릴께요. 여기 오메는 규칙이 엄합니다.

참 욕은 할수록 빨리 느는 법이라 금방 네이버에서 올라설수 있으실겁니다. 

 

맞습니다. 현실좆이 어떤지는 일본 압잡이, 알밥님보다 제가 더 잘 알죠.

그런데 전 꽤 괜찮은 인생을 살고 있거든요.

궂이 이렇게 댓글로 남을 해하려고 할만큼 화를 낼 필요가 없죠. 

그래서 님과 팀장님은 전쟁을 원하지만 전 전쟁을 원하지 않거든요. 

 

님께 이현세님의 남벌이란 만화를 추천드립니다. 한일전 가상극 만화입니다. 

잘 보시고 어떻해야 이번주도 댓글로 돈 좀 잘 벌지 궁리 잘하세요.

전 짜증이 뭔지 잘 모르겠는데 님도 사랑을 하셔야 짜증이 없어질것같네요. 

레미쯔님께 죄송하지만 님이 올리신 댓글을 모아모아서 보낼 생각입니다. 

여기 운영자님께도 보낼 예정입니다.

이곳의 현실이 어떨지..생각만해도 이번주가 기대됩니다.

 

profile

왕미

2019.05.14 19:15
가입일: 2017:05.29
총 게시물수: 10
총 댓글수: 1564
추천
1
비추천
0
[레미쯔팬님 에게]

> 국민세금인 국민연금 돈으로 정부가 민간기업에 경영권행사를 했다는것

 

대한민국 헌법상 아무 문제 없습니다. 

국민연금의 이름으로 행한 법률행위는 국민연금의 이름으로 끝납니다. 

그걸 정부가 했다고 하더라도, 국민연금 최고관리자를 국가가 선임했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도 없습니다. 

만약 그게 싫다면 국민연금의 자금을 거부하면 됩니다. 

참고로 IMF 때 삼성전자까지도 M&A 당할 뻔한 사실은 알고 계시죠? 

그걸 막은 게 국민연금의 자금이며, 그걸 명한 것이 김대중 정부입니다. 

그럼 그것부터 헌법과 사법해석에서 문제가 된다고 주장하는 건가요? 

profile

순대랠라

2019.05.14 20:23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왕미님 에게] 작성자

제가 사랑하던 이분은 무슨말을 해도 믿거나 검색해보지 않습니다.

지금 나타나지도 않아요. 그래서 전 슬픔니다. 

이분의 정확한 정체성을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만. 

황교안을 빛교안이라고 부르는 분이십니다. 코너에 몰지 말아주세요.

욕을 심하게 하십니다. 하지만 아직 욕이 여물지못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602 대형3사 매출 순위 입니다 (1위 ~ 11위) + 2 피터노다 10-02 682
601 월급 실수령액 file + 28 피터노다 10-02 442
600 유니클로 부진 틈 타… 발열내의ㆍ다운점퍼 판매 앞당긴 토종 브랜드 + 4 qkfka 08-06 367
599 아베의 오판, 7월 수출감소 한국의 70배 OVER! + 8 순대랠라 08-23 367
598 또! 아시아 최초로 한국이 " FTA" 성공 / 외교클래스가.... + 1 순대랠라 10-04 355
597 개빡친 일본 반도체 소재 기업 file + 5 회탈리카 08-10 353
596 [단독] 日 정부, 불화수소 수출조건 내세워 삼성전자 첨단공정 자료요구 file + 8 순대랠라 08-26 340
595 유니클로가 슬슬 살아나고 있다??? file + 12 던킨도넛77 10-11 333
594 무디스 “한국의 불매운동, 일본 경제에 위협” file + 5 순대랠라 08-26 333
593 '일본여행 보이콧'..오만한 아베의 허를 찔렀다 + 2 양귀비 07-26 333
592 남양 근황 file + 3 회탈리카 11-07 330
591 일본갈등이후 제주도가 뜨네요 + 5 슈퍼옹굴리 07-27 330
590 일본에 허 찔린지 한달반.. '불화수소 독립' 연말 판가름 + 2 덕애 08-19 328
589 일본제품 불매 한 달…시장 어떻게 달라졌나 + 5 qkfka 08-02 328
588 日 '실리콘' 웨이퍼 뛰어넘는다.."빠르고 전력 절감" + 2 양귀비 08-01 326
587 미국에서 나온, 주주자본주의 시대의 종언 file + 3 순대랠라 08-20 323
586 닛산과 길을 잃은 아베노믹스 + 4 제트건담 09-24 320
585 일본 제조업 근황~~ file + 4 민지민아 08-09 320
584 "우리은행만 믿고 맡겼는데"..목숨같은 내 돈, 어디로 사라졌나요? + 6 양귀비 09-18 317
583 '아베의 나비효과' 징용→반도체→후쿠시마..전방위 日 압박 자초 + 2 양귀비 08-15 317
582 日정부 주도 탄생 재팬디스플레이의 '자금 위기' + 4 양귀비 08-13 317
581 "삼성·하이닉스는 화웨이 아니다"..국제사회에 日비판론 '비등' + 2 양귀비 07-25 317
580 탄소섬유, 일본 맞설 '국대'로 키우려면…'국가사업화' 관건 + 1 덕애 08-19 316
579 日지자체, 韓관광객 줄까 노심초사..韓항공사에 노선유지 '읍소' + 5 양귀비 08-06 316
578 박영선 “8년 전 묻힌 ‘텐나인’ 불화수소 중소기업 어떻게든 살리고 싶다” + 5 qkfka 08-06 315
577 좋은 전략? 을 구사하다 file + 1 회탈리카 07-26 313
576 삼성 6400만화소 이미지센서 中샤오미 탑재..'日소니 추격' + 3 양귀비 08-10 312
575 아베 최측근 "불매운동? 반드시 한국에 돌아간다" 라고? file + 2 투구왕 08-01 312
574 서머스 "세계경제, 금융위기 이후 최대 위기" + 5 호재꾼 08-13 311
573 [단독] 삼성, 모든 반도체 소재 '脫일본' 플랜 + 6 양귀비 08-07 311
572 [팩트체크] 문재인 정부가 증시를 망쳤다고? file + 5 순대랠라 09-06 310
571 숫자로 본 日 불매운동..."끝까지 간다" / YTN + 2 나루니 08-17 310
570 유니클로 매출 한 달 새 40% 급감.."이번엔 다르다" + 4 양귀비 08-01 310
569 '전 직원 유급휴가 검토'?..유니클로 "사실 아니다" 해명 file + 2 dukhyun 08-20 305
568 '지소미아 종료' 더 뜨거워지는 불매.."일본 여행 사라졌다"(종합) + 2 띠로링 08-24 304
567 [단독]日 100% 의존한 폴더블폰·롤러블TV 핵심소재 '국산화' 성공 + 1 양귀비 08-20 304
566 자영업 다 망한다던 사람들, 틀렸습니다. - 기레기들 반성합시다.- file + 2 순대랠라 08-01 304
565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1부 돈은 빚이다 + 3 호신 08-25 303
564 2030 직장인 2명 중 1명 "인생 이모작 준비 중" file + 3 dukhyun 08-07 303
563 원 달러 환율이 앞으로 30일 간 30원 까지 급등할 것 + 3 동무 08-04 302
562 日맥주 편의점 납품가 최대 30% 낮춰 file + 3 회탈리카 11-05 301
561 GTX-A노선, 이르면 이달말 터널공사 착수 file + 3 dukhyun 09-14 301
560 현대경제연 "한국 잠재성장률, 2026년이후 1%대로 하락" + 6 동무 08-11 301
559 '백색국가서 日 제외' 오늘 시행.."국제공조 어려운 국가" + 1 양귀비 09-18 300
558 산업부 " 10월 말 브렉시트 이전에 한.영 FTA 비준절차 완료" file + 1 순대랠라 09-09 300
557 "삼성, 벨기에서 최대 10개월치 반도체 소재 확보" + 2 동무 08-11 299
556 반도체 산업 일본의 행복회로와 현실 file + 3 회탈리카 11-08 298
555 올해 자동차 수출액 4년 만에 최대 + 2 동무 08-04 298
554 삼성보다 먼저 '폴더블폰' 큰소리치더니"..결국 꼬리 내린 화웨이 + 2 덕애 08-19 297
553 카드 결제 영수증 발급 비용 1년에 500억 든다! file + 3 손뉨 10-01 296
552 일본 석탄재 file + 1 회탈리카 08-01 296
551 도쿄올림픽 준비... 5G 기술은 삼성, 8K 생중계는 LG패널 공식채택 file + 4 회탈리카 09-30 295
550 日 제치고 은나노 국제표준 '역전승'…그래핀도 韓 표준안 채택 file + 4 ROG 09-04 294
549 환율 1210원 뚫고, 코스닥 급락에 '사이드카'…금융시장 요동 + 3 스톨게 08-05 294
548 [백척간두에 선 보험산업(上)] 韓보험업 70년만에 첫 `역마진 쇼크` + 5 호재꾼 11-14 293
547 "밀레니얼 직원이 불행하면, 인사관리는 실패한 것" + 2 호재꾼 11-13 292
546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3부 금융지능은 있는가 + 2 호신 08-25 291
545 日, 수출 감소폭 韓 보다 46배 컸다 file + 4 dukhyun 08-24 291
544 [WTO 한일 소송] WTO 한일 공기압밸브 반덤핑 분쟁 韓 승소…'이변은 없었다' file + 3 순대랠라 09-11 290
543 코스피 2000 회복 file + 5 revo 09-05 290
542 “日보복 위기를 기회로 바꾸자” 최태원 회장도 비상회의 + 1 qkfka 08-06 289
541 환율 불안에 구두개입 나선 기재부, 증시 불안 진화 나선 금융위… 정부 ‘총력전’ + 2 qkfka 08-06 289
540 원달러 환율 '미중 무역전쟁 재점화' 7원 급등 + 1 qkfka 08-02 287
539 1880억원 횡령 오스템 직원, 금괴 수백억원어치 샀다 file + 1 회탈리카 01-05 278
538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2부 소비는 감정이다 + 2 호신 08-25 273
537 BBQ 근황...ㅋㅋ + 20 흐른 06-20 270
536 세계 무역8위 도약 file 회탈리카 01-02 270
535 택시업계 근황 file 회탈리카 12-29 269
534 [단독]MB때 자원투자그룹, 코링크PE 주도·운용했다. file 순대랠라 10-08 264
533 [씨티에 무슨 일이] 지점 80% 문 닫겠다 선언 + 10 백수건달 04-30 262
532 불매 꺾은 세일' 일본차 10월 판매량 '껑충 file 회탈리카 11-05 259
531 무조건 30시간치 수당 달라"…현대차 노조 또 '황당 요구 file 회탈리카 12-11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