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Recent Comments 문의사항 신고하기 이용안내 이벤트 포인트 리스트 공지사항 관리자문의

공지사항

고정공지

(자유게시판에서 질문 금지) 질문하신 유저는 통보 없이 "계정정리" 될수 있습니다.

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profile 대한항공 조양호를 끌어내리다.

작성자: 순대랠라 조회 수: 40 PC모드

그동안의 가족들의 엽기적인 갑질과 국민여론을 무시하는 듯한 행보들이 이런 결과를 낳았네요.

예산을 투입하지않는 정비로 국민의 안전을 무시하고 자신들의 돈만을 생각한 분. .

자신의 개인회사도 아닌것이고 딸이란 이유만으로 개갑질을 한 딸들과 아들들. 

외계에서 온 외계어로 고성을 지르는 엄마를 쏙 빼다박은 그들도 같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재벌들도 정신좀 차렸으면합니다. 국민의 돈으로 운영하는 국민연금의 힘을 다시금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것은 칭찬해야마땅하거늘......

연합과 동아등의 보수들은 걱정부터 하며 '경영공백'이라는 말도 안돼는 소리를 하는 형세입니다.

FireShot Capture 001 - 20년전 경영권 방패가 조양호 회장에게 '칼날'로 - 머니투데이 뉴스 - news.mt.co.kr.png

 

FireShot Capture 002 - 조양호 경영권 박탈…대한항공 경영공백 불가피 - 연합뉴스TV __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채널 23_ - www.yonhapnewstv.co.kr.png

 

FireShot Capture 003 - 조양호 끌어내린 국민연금…자본시장 ‘큰손’ 영향력 더 세지나 - news.donga.com.png

 

자료만 받아갈줄 아는 회원님들께, 개발자님들에게 최소한의 경우는 우리가 피드백으로 보답하는 겁니다

문제가 있던 없던 그동안 고생하신 것을 생각하여 피드백 작성을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보수의 가치 

인간의 양심,도덕적 질서,정의, 명예를 소중히 한다.

일방적 차별이 아닌 다양한 불평등을 인정하며 질서와 위계를 따른다.

사유재산제도, 사적소유권에 따른 도덕적·법적 의무를 즐겁게 받아들인다. 

법률과 규범을 믿고 따르는 신중한 사회변화를 통해 스스로 발전한다.

무엇보다도 먼저 인간의 가치를 깨닫고 스스로 인간이 되어야한다. 

첨부

의견쓰기::  상업광고, 인신공격,비방, 욕설, 아주강한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회원정리 게시판

profile

동무

2019.04.09 00:39
가입일: 2018:10.24
총 게시물수: 21
총 댓글수: 50
추천
1
비추천
-1

심심한 조의를 표합니다... 

profile

순대랠라

2019.04.09 01:06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동무님 에게] 작성자

비아냥 대시려면 다른 글에 가서 하세요. 그의 죽음이 안타깝고 아쉽지만 이렇게 님처럼 남의 죽음을 가지고 장난질하려고 쓴 글 아닙니다. 

profile

레미쯔팬

2019.05.12 23:30
가입일: 2018:01.28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27
추천
0
비추천
-2

현재 문정부가 대기업죽이기 정책 시행중인건 다 아는 사실이고, 한진그룹이 첫희생양이 된건 주사파 투쟁의 제1목표인 미국타도와 관련있습니다. 한진그룹내 대한항공은 우리나라 대표 항공사인동시에 국책으로 시작된 기업이기에 과거 공화정권에서 미군 공군의 전투기정비창을 현재까지 대한항공이 운영중이지요. 미군전투기정비창이란 말그대로 세계최고수준의 군사기밀이 담겨있는 그야말로 중국과 북한의 머스트해브 개꿀아이템인지라, 현 주사파 정부가 눈에 쌍심지켜고 한진그룹을 때리기 시작한거고 땅콩회항부터 마누라 갑질 임원갑질 별의별 언론플레이를 통해서 여론조성후 기어코 한진경영권을 현재 오너로부터 떼놓는데는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국민세금인 국민연금 돈으로 정부가 민간기업에 경영권행사를 했다는것은 헌법과 사법해석에서 문제가 되기에 앞으로 한진사태가 어떻게 끝날지 참 궁금합니다.

profile

순대랠라

2019.05.13 00:42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레미쯔팬님 에게] 작성자

현재 문정부가 대기업을 죽이기 정책시행?

-이건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린가요? 대기업이 죽어나가는데 주가가 이명박근혜때 1900원대에서 허우적대다가 2600원 3000원으로 오르는데 대기업이 왜 죽어요? 또 수출이익최고액을 달성한 작년에 대기업들 공기업들의 성과급이 최고였는데 대기업이 죽어요?

 

한진그룹이 첫희생양이요?

- 땅콩회향으로 전난리쳐서 시작된 이미지추락이 가족들의 갑질,폭언, 진에어,대한항공 주가하락(폭락은 아닙)으로 이어졌습니다. 시작이 2014년 12월입니다. 언론이 대한항공 한진그룹까고 막내리막거리는 걸 주도했는데 그때 누가 대통령이었죠?

하늘의 기운이 돕지 못해 짤린 대통령 박근혜 아닌가요? 

 

미국타도?

- 트럼프와 미 행정부가 도리어 우리나라 대기업 LG, 삼성등에 세탁기,TV 등 백색가전에 관세를 때려박아 넣고 있는데요? 현대기아차도 엔진과 안전도 의심으로 조사하고있습니다. 

도리어 미국이 한국타도 아닌가요? 우리나라 최고의 대기업들을 못살게 굴고있어요~

그런데 트럼프가 몇일에 한번씩 문통한테 엄지척 트윗날리고 잠못자게 전화질하고 하는거 계속 언론에 나오는데 주사파가 미국타도하고있으면 미국이 먼저 알지 않을까요? 

세계최고수준의 정보와 그걸파는 스파이들을 운용하고 있는데요? 

 

대한항공이 미전투기 정비창으로 쓰인다고요? 세계최고수준의 군사기밀? 북한의 머스트해분?

- 이보세요. 미국이 미쳤다고 일개 소국의 항공사에 세계최고수준의 군사기밀을 맡깁니까? 그렇게 중요한 비밀이면 한국에 올일도 없어요. 한국에서 미 전투기를 수리하는 곳은 "공군 군수사령부 제81항공정비창" 입니다. 작년에 33년 기념행사 했군요.

https://www.mk.co.kr/news/politics/view/2018/10/681348/ 여기 보세요. 팩트입니다.

 

현 주사파 정부가 눈에 쌍심지켜고 한진그룹을 때리기 시작한거고 땅콩회항부터 마누라 갑질 임원갑질 별의별 언론플레이를 통해서 여론조성후 기어코 한진경영권을 현재 오너로부터 떼놓는데는 성공?

- 여론조성요? 지금 여론이 청와대와 정부때리기에 혈안이 되어있는데 여론조성요? 아직도 이명박근혜의 적폐와 자신들이 스스로 권력이라고 국민들을 계몽하려고 들다가 다 털리고 있는데 여론조성요? 어허 이거 님 큰일 날 사람이네요. 이렇게 해서 어떻게 돈을 벌어요?

 

- 한진경영권을 현재 오너로부터 떼어놓은 건 현재오너의 갑작스런 죽음입니다. 

기사를 검색해보시면 현재 한진가 자식들이 서로 먹으려고 싸움질하고 있습니다.

가족간의 유산 많이 먹기싸움을 정부가 개입을 하면 헌법위반이죠? 이번정권은 그런짓안하고 있죠? 그럼 님의 주장대로 뺏어온 한진경영권은 그럼 누가 가지려고 하나요?

저한테 주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아니면 님이 가지시던가. 

 

아래는 욕은 아닙니다. 정성스럽게 멍청히 달아놓은 댓글에 대한 답입니다.

개같은 소리는 개한테나 하는 겁니다. 여기는 개가 없습니다. 일베가시면 개들 참 많습니다. 네이버 가셔도 개 참 많아요.

이렇게 팩트없이 논리없이 아무렇게나 주워들은 개소리는 개한테 하세요.

 

알바도 똑똑해야 돈벌어요. 님처럼 하면 욕이나 먹고 다닙니다.

뭔 글은 60대이상 드신 태극기부대들처럼 쓰십니까? 젊게 쓰셔야합니다.

요새 정보를 잘이용해야죠~ 요새는 이런 글에 돈주는 곳 없습니다.

저한테 개인쪽주시면 잘 가르쳐주고 돈 잘주는 곳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아무리 님이 이렇게 하셔도 저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댓글은 사랑이니까요.^^

profile

레미쯔팬

2019.05.13 01:29
가입일: 2018:01.28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27
추천
0
비추천
-1
[순대랠라님 에게]

뭔씨발 일베니 개니 존칭써가면서사랑타령이냐? 그냥 욕박어 병신새꺄. 어딜가나 씨발 똑같은 이명박근혜 탓, 대기업성과급잔치 씨발 매크로네 매크로. 조양호별세로 현재오너가 한진경영권에서 멀어졌다고? 씨발넘아 니가 올린글에 대놓고 국민연금이 손봐서 경영권 박탈했다고 박수쳤잖어? 니팩트엔 앞뒤가 안맞네 그치? 그리고씨발 가져온링크 꼬라지봐라. 공군수사81정비창어디에 미군전투기 정비내용이 있냐?응?? 미군전투기는 대한항공대구정비창아니니?? 니가 간첩이면 더 잘알꺼아냐??

 

이런 매트한 정보사이트까지 기어들어와서 정치선동하는 씨발놈들땜에 짜증나다못해 죽이고싶다. 니 소개 배너를봐 씨발놈아. 총선은 한일전이다? 토착왜구? 선동그만하고 글쓰지마 병신새꺄. 니가알바지 내가 알바같냐?

profile

순대랠라

2019.05.13 02:28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레미쯔팬님 에게] 작성자

저에게 욕까지 하시는 님 사랑합니다.~ 하느님, 부처님의 이름으로 용서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댓들은 사랑입니다. 

팩트첵크전에 우선 띄어쓰기 좀 제대로 하시죠. 어지럽네요. 

 

어딜가나 씨발 똑같은 이명박근혜 탓,대기업성과급잔치 씨발 매크로네 매크로.

- 맞습니다. 그 분들이 대한민국을 이렇게 만든건 사실이죠. 욕하면 님 계좌에 찍히는 돈이 싫어서 안하렵니다. 저같은 매크로 하나 만들려면 님같은 분들 100만명은 밟고 지나가야 만들어 집니다. 님은 따라 올 수도 없는 범접을 초월한 존재이지요~ 알밥은 사랑이니깐요.

 

조양호별세로 현재오너가 한진경영권에서 멀어졌다고

- 글을 읽는 능력도 쓰는 능력에 비례합니다. 읽는 능력이 떨어지는 건 독서를 많이 하십시요.

조양호별세로 경영권을 잃은 것이지 님의 논리없는 주장대로 주사파가 빼앗은 건 아닙니다. 

그럼 님은 죽은 사람한테 계속 경영권을 주자고 주장하시는 것과 같습니다. 

 

씨발넘아 니가 올린글에 대놓고 국민연금이 손봐서 경영권 박탈했다고 박수쳤잖어? 니팩트엔 앞뒤가 안맞네 그치? 

- 역시 글읽는 능력이 떨어진다고 지적할 수밖에 없습니다. 글의 내용은 "국민의 연금을 관리하는 국민연금이 국민들 다수의 의견에 따라 거부권을 선택했으며 소액주주인 다른 국민들도 집단거부권을 행사하였다. 해서 조양호가 경영권을 지키는 것이 위태롭다." 입니다. 다시 잘 읽어보세요. 

 

공군수사81정비창어디에 미군전투기 정비내용이 있냐?응?? 미군전투기는 대한항공대구정비창아니니?? 니가 간첩이면 더 잘알꺼아냐??

- 죄송합니다. 이럴줄 알았나요? 한국군에 제공된 구형 미제 전투기들을 수리하는 곳입니다.

미국이 하도 기술전수를 하지 않아 그동안 굉장히 고생하시면서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고생길이 보입니다. 이곳을 나가신분들은 대형여객기 수리공으로 취업하시죠.

그런데 어찌 님이 주장하시는 대한항공대구정비창이 이 공군 81정비창이 맞는것 같습니다.

명확하게 나와있지 않으니 글을 보고 추론했습니다만 아니라면 쪽 주세요. 

그리고 이것보세요 보안상이란 명분으로 한국에 판 비행기도 제대로 수리하지 못하게 하고 와이어같은 소모품이나 교환하게하는 나라가 미국의 법입니다. 특히나 한국은 기술능력이 인간을 넘어서서 함부로 주면 금방 뺏긴다며 더 경계하고있습니다.~

러시아가 차관으로 준 흑표를 K시리즈 탱크로 에이브람스저리가라로 만들었잖아요.

실상은 어떤 문제가 생기던 미국이 지정한 일본등지에서 고치게 하고요. 날지 못하는 문제가 생기면 미국의 감독하에 미국인들이 주도하여 고치는 현실입니다. 

그런 한국에서 미국이 미국전투기를 수리하게 한다고요? 일본에 자신들의 대형기지가 있는데요? 그건 못 믿으니 증거를 들이대 보시죠. 간첩에게 비밀정보 못준다고 빼지 마시고요.

 

이런 매트한 정보사이트까지 기어들어와서 정치선동하는 씨발놈들땜에 짜증나다못해 죽이고싶다. 니 소개 배너를봐 씨발놈아. 총선은 한일전이다? 토착왜구? 선동그만하고 글쓰지마 병신새꺄. 니가알바지 내가 알바같냐?

- 다시 사랑합니다. 알밥님. 아니 당신은 알밥이 아닙니다. 일본이시군요. 이제 이해가 갑니다. 그래서 글읽기와 쓰기가 잘 안되시는 군요. 글의 품위를 높이시고 좀 더 노력하시면 좀 나은 댓글을 쓰실수 있으실것같아요. 욕 쓰시는 폼이 살아있는 것으로 미루어보아 아예 못쓰실정도는 아닙니다. 네이버에 욕만쓰는 알바가 있는데  더 심한 욕 특히 폐륜욕까지 잘 가르쳐드리고 돈도 지금보다 많이 준답니다. 쪽주시면 연결시켜드릴께요. 

 

이런 매트한 정보싸이트? 정치선동하는 씨발놈들땜에 짜증나다 못해 죽이고 싶다?

-님이 의도한 것이 어떤의미인지 이해갑니다. 하지만 정치 게시판이 있고 거기에 글쓰고 근거달고 링크달고 하는 것이 선동입니까? 아니면 님처럼 아~무런 근거도 없고 링크도 없고 다 간첩이다라고 주장만 하는 것이 선동입니까?

잘 생각해보세요. 참 ...이해못하시니 일본어 번역기로 돌려드릴께요.

 

さんが意図したものの意味を理解していきます。しかし、掲示板があり、そこに書かれて基づいつけリンクつけすることが扇動ですか?それとも様のように何の根拠もなく、リンクもなくだスパイであることが扇動ですか?

 

"레미쯔"란 이름은 당신같은 일본인이 함부로 달만한 아이디가 아닙니다.

이곳에서는 '안중근, 이봉창, 윤봉길.' 처럼 굉장히 존경받고 사랑하는 단어입니다. 

 

최소한 그 이름을 달고 최소한의 예의와 이름이 부끄럽지 않을 만큼의 지적 능력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일본인!

 

그리고 저같은 매크로를 이기시려면 저같은 놈 100만은 밟고오시고 난 다음에 오시길 바랍니다. 제발 책 좀 읽어요. 돈 많이 벌고 싶으면..... 꼭 쪽 주세요. 연결해줄께요.

님은 폐륜욕에 상당한 능력을 보이실것같아요. 금방 네이버에서 네임드 만들수 있을겁니다. 

참 네임드란 단어 모르죠? 찾아보세요. 이젠 귀찮아요. 언제까지 제가 밥떠먹여줘야해요.

꼭 찾아봐요~ 쪽....사랑합니다. 

 

MC20190987STI000KMV9E925M_EBK1204 st @ALPHGO 2002 copyright.LTD

 

profile

레미쯔팬

2019.05.13 04:19
가입일: 2018:01.28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27
추천
0
비추천
-1
[순대랠라님 에게]

응 미안. 병신같은 니 존심을 건드렸구나. 존나 길게쓴거보니 오지게 흥분했네 병신새끼ㅋㅋㅋㅋㅋㅋ

 

긴말안할께.

 

여긴 오에스매니아고 내 닉네임이 레미쯔팬인건 레미쯔라는 네임드따라 가입해서야 병신딸딸이같은 정치병 걸린새꺄. 레미쯔가 존경받는 인물인건 나도알고 너도알고 구글도 알겠지. 훈계클라스 씨발 얼탱없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씨발 여기에 정게 경게있다고 다 니뜻에 동조하길 바란다면 넌 씨발 개좆같은 사회공학이데올로기에 찌든 혁명분자 그이상도 이하도 아니겠지? 이해하지? 니생각과 다르면 니애미도 죽일 새끼가 사랑어쩌구 존대말쓰는거 존나역겹다

 

니 배너보구 생각난건데 총선은 한일전인데 어떡하냐? 우리나라 일본하고 전쟁하면 좆되는데? 현실은 좆같은거야 병신새꺄. 개좆딸잡는 단톡에서 지령이나 받지말고 이런데 오지도 마. 짜증나씨발넘아

profile

순대랠라

2019.05.13 09:52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레미쯔팬님 에게] 작성자

님 사랑입니다. 

월요일이라 팀장님한테 도움을 요청하셨군요. 

논리를 따지거나 이야기를 전할 때 근거를 사용하면 글이 많이 길어진답니다. 

팀장님한테 혼나거나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님같은 사람을 아직도 댓달게 하시는거 보면 신생업체나 크게 경험을 가진 팀장님은 아닌 것같습니다. 쪽 주시면 상담해드리거나 다른업체 소개해드릴께요.

 

어제 글을 곰곰히 보다보니 조선족보이스 피싱같기도 하고 말이죠. 

그들은 자신들이 들키거나 놀림을 당하면 욕부터 하더라고요. 

일본인인 것을 틀키니 많이 놀라셨나봅니다. 고갱님.

한번 더 욕하시면 더 사랑해드릴께요. 여기 오메는 규칙이 엄합니다.

참 욕은 할수록 빨리 느는 법이라 금방 네이버에서 올라설수 있으실겁니다. 

 

맞습니다. 현실좆이 어떤지는 일본 압잡이, 알밥님보다 제가 더 잘 알죠.

그런데 전 꽤 괜찮은 인생을 살고 있거든요.

궂이 이렇게 댓글로 남을 해하려고 할만큼 화를 낼 필요가 없죠. 

그래서 님과 팀장님은 전쟁을 원하지만 전 전쟁을 원하지 않거든요. 

 

님께 이현세님의 남벌이란 만화를 추천드립니다. 한일전 가상극 만화입니다. 

잘 보시고 어떻해야 이번주도 댓글로 돈 좀 잘 벌지 궁리 잘하세요.

전 짜증이 뭔지 잘 모르겠는데 님도 사랑을 하셔야 짜증이 없어질것같네요. 

레미쯔님께 죄송하지만 님이 올리신 댓글을 모아모아서 보낼 생각입니다. 

여기 운영자님께도 보낼 예정입니다.

이곳의 현실이 어떨지..생각만해도 이번주가 기대됩니다.

 

profile

왕미

2019.05.14 19:15
가입일: 2017:05.29
총 게시물수: 10
총 댓글수: 1564
추천
1
비추천
0
[레미쯔팬님 에게]

> 국민세금인 국민연금 돈으로 정부가 민간기업에 경영권행사를 했다는것

 

대한민국 헌법상 아무 문제 없습니다. 

국민연금의 이름으로 행한 법률행위는 국민연금의 이름으로 끝납니다. 

그걸 정부가 했다고 하더라도, 국민연금 최고관리자를 국가가 선임했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도 없습니다. 

만약 그게 싫다면 국민연금의 자금을 거부하면 됩니다. 

참고로 IMF 때 삼성전자까지도 M&A 당할 뻔한 사실은 알고 계시죠? 

그걸 막은 게 국민연금의 자금이며, 그걸 명한 것이 김대중 정부입니다. 

그럼 그것부터 헌법과 사법해석에서 문제가 된다고 주장하는 건가요? 

profile

순대랠라

2019.05.14 20:23
가입일: 2019:01.08
총 게시물수: 668
총 댓글수: 1370
[왕미님 에게] 작성자

제가 사랑하던 이분은 무슨말을 해도 믿거나 검색해보지 않습니다.

지금 나타나지도 않아요. 그래서 전 슬픔니다. 

이분의 정확한 정체성을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만. 

황교안을 빛교안이라고 부르는 분이십니다. 코너에 몰지 말아주세요.

욕을 심하게 하십니다. 하지만 아직 욕이 여물지못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42 [뉴욕개장]3대 지수 하락세…미중 무역 전쟁 지속 우려 205 05-23 7
241 일론 머스크, 테슬라는 현재 상태로라면 10개월만에 현금이 바닥난다 file senny 05-23 10
240 화웨이 이어… 美, 세계 1위 '中 드론'까지 겨냥 file senny 05-23 5
239 [단독] "1년 일한 퇴사자에 26일치 연차수당 주라니…" 황당한 '근로기준법' + 3 동무 05-23 84
238 양극화지표 4년만에 좁혀졌다..'정책효과 사상최대' file senny 05-23 6
237 美, '화웨이와 전쟁' 한국 동참 요구 senny 05-23 13
236 저성장 늪에 빠진 한국 경제…신사업 후발주자가 절실하다 스톨게 05-23 3
235 [핫클릭] 시외버스 기사가 만취운전 사고…"면허취소 수준" 外 kwonE 05-23 6
234 3기 신도시, 2022년부터 분양…청약통장 지금 만드세요 + 1 아임파더 05-22 41
233 전형적 가짜뉴스에 반박 '대졸실업자 사상최다 어쩌구..' file + 1 Reclear 05-22 29
232 "경기 더 나빠진다"…'금리 인하' 권고하고 나선 KDI file + 1 취람 05-22 7
231 2019 한국, 경제위기 11년 주기설과 마주하다 스톨게 05-22 11
230 2019 한국, 경제위기 11년 주기설과 마주하다 스톨게 05-22 6
229 한국 경제의 위기를 분석하는 동영상입니다. 스톨게 05-22 6
228 애플 보이콧? 애플 중국 점유율 더 떨어졌다 양귀비 05-22 9
227 KCGI, 한진그룹 '백기사' 일까? '제2의 소버린' 될까? 천미르 05-22 8
226 “새로운 대장정 시작하자” 시진핑의 무역전쟁 출사표 천미르 05-22 6
225 美 `화웨이 제재`에…삼성전자 미소·하이닉스 긴장 천미르 05-22 4
224 롯데카드 인수전 뛰어든 우리은행… 성사 땐 업계 3위 직행 천미르 05-22 10
223 "월 1000원 아끼려고 車 사나" 불붙는 LPG車 경제성 논란 + 2 양귀비 05-21 9
222 중국 "미중 무역전쟁, 6.25처럼 중국 승리 될 것" file + 1 회탈리카 05-21 12
221 지난달 돼지고기 생산자물가 전월 대비 13.5% '껑충'…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에 수요 늘어 양귀비 05-21 9
220 해외서도 카카오ㆍ네이버페이로 간편결제…환전 없이 해외여행 간다 천미르 05-21 14
219 [단독] 롯데카드 우협, MBK파트너스-우리은행 컨소시엄으로 변경(2보) 천미르 05-21 9
218 한진중공업 자본잠식 딛고 석 달 만에 주식거래 재개 천미르 05-21 12
217 미국이 달라고 해도 안판다. 화웨이 회장. 패기의 근황. + 1 순대랠라 05-21 15
216 황교안총리시절 2년과 문재인대통령 2년 경제지표 비교. file Reclear 05-20 12
215 하나금융,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CC 손배 '전부 승소'(종합) file 순대랠라 05-15 25
214 [단독] “한진칼 조원태 회장 선임, 사실 아닌 사기극” 가족들 싸움의 시작. file 순대랠라 05-15 13
213 IMF “추경 환영”…한국에 적극적 재정 지출 권고 file + 1 순대랠라 05-14 26
212 선진국의 수문장 file 회탈리카 05-14 36
211 수치로 보는 역대 대통령 지표( 순수증가분 ) file + 2 회탈리카 05-13 51
210 한국 최저임금이 OECD 최상위권? 경총의 엉터리 분석 file + 1 순대랠라 05-13 22
209 한국 국가경쟁력 15위…거시경제 안정성·ICT 분야 1위 . 자게보다 갑갑해서 올립니다. file 순대랠라 05-11 30
208 이명희의 강렬한 눈빛 + 4 나루니 05-04 70
207 한국 조선업 태클건 일본 대략난감해진 이유 file + 2 회탈리카 04-30 56
206 참치왕 김재철 회장님 도미노스 04-19 50
205 환율조작국으로 낙인찍힐 수 있는 일본의 위험한 상황. file + 4 순대랠라 04-15 75
204 돈 벌고 싶으신가요? 갭투자. file + 1 순대랠라 04-04 65
203 거짓말깨기 : 최악의 고용률. 중앙일보는 틀렸다. - 이코노미스트 최성근. + 3 순대랠라 04-03 61
202 삼성 따라 잡나, 소니도 이제 반으로 접는다 file + 7 회탈리카 03-31 83
201 그리스 근황 file + 2 회탈리카 03-28 77
200 국민들의 노력! 정권교체, 그리고 재벌도 바꿀수있다. file + 1 순대랠라 03-27 33
» 대한항공 조양호를 끌어내리다. file + 10 순대랠라 03-27 40
198 LPG차량 규제 완화 긍정?부정? + 8 CM 03-24 43
197 ‘행동주의 헤지펀드’ 엘리엇의 정체는? file 순대랠라 03-22 29
196 10분씩 몇번 일하면 27만원? 보도 한 달 만에… file 순대랠라 03-21 58
195 IT기업 4분기 실적 file + 1 회탈리카 03-21 29
194 샤프전자가 망한 흐름을 배워봅시다 file SOSMania 03-20 47
193 "아무도 안 쓰니까 '제로페이'죠"..상인도·손님도 '외면' + 2 하테핫테 03-19 62
192 "권력형 범죄 청산 대통령 의지" vs "野 겨냥 편파수사 안돼" - 연합뉴스 + 1 부니기 03-18 18
191 "이건희 35년간 위장계열사 보유"…벌금 1억원에 약식기소 - 연합뉴스 + 2 부니기 03-18 29
190 위험한 기업 file + 1 회탈리카 03-18 37
189 구글 . 아마존 해체 file + 2 회탈리카 03-11 77
188 고용 한파'에 구직급여 지급액 지난달도 6천억원 넘어 + 2 독불 03-10 33
187 트럼프 "日, 미국에 공장 더 많이 세워야…대일본 무역적자 많아" file + 1 순대랠라 03-07 18
186 LG, 롤러블TV 4000만원대 출시…예상가격 절반 수준 file + 1 나지롱 03-05 68
185 4차 산업혁명시대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file 순대랠라 03-04 12
184 프로스펙스가 몰락한 이유. 순대랠라 03-01 64
183 이런건 방송에 나지 않는다. - 한국, "국민소득 3만 달러 돌파 때 경제 상황, 과거 선진국보다 '양호'" 순대랠라 02-26 42
182 초고층빌딩 규제 피하는 방법 file 모니너 02-22 44
181 고수익 유튜버에 세금 물린다 file + 6 회탈리카 02-18 61
180 한국 기업인 줄 알았는데 아닌 기업 file + 4 회탈리카 02-17 76
179 한국GM 부평2공장 생산량 30% 감축 '극약처방 + 1 Guru 02-16 34
178 비트코인 근황 file + 4 나그넴 02-15 81
177 16년 연속 우리나라 땅값 1위 file ROG 02-14 51
176 공정위, 스마트폰, 노트북 등 품질보증기간 2년으로 연장 + 5 하테핫테 02-11 55
175 한국의 10대 수출품목 file 회탈리카 02-11 34
174 넷플릭스 이용자 수가 장난 아니게 늘어나네요 + 2 지구대 02-11 39
173 최근 LNG선 발주가 늘어난 진짜 이유 file + 4 회탈리카 02-08 49
172 <반론보도> "금융위, 삼성바이오 '엉터리 평가' 알고도 모르쇠" 등 관련 + 1 왕형 02-08 13
171 캐나다 가상화폐 거래소 file 회탈리카 02-07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