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
작성자: shc1985 조회 수: 350 PC모드
• 사진 출처 = MacRumors 요약
애플은 어제 macOS Catalina라고 하는 새 macOS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기존 아이튠즈 앱은 이번 버전에서 사라지고 뮤직, 팟캐스트, 애플 TV 3종류 앱으로 분리됩니다.
- 애플 뮤직은 애플 뮤직 계정과 동기화되는 앱으로 스트리밍, 플레이리스트, 뮤직 비디오, Beats1 라디오, 노래 다운로드 등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음악을 구매하려는 유저들을 위해 아이튠즈 뮤직 스토어는 애플 뮤직 앱 안으로 옮겨 서비스됩니다.
- 애플 TV 앱은 TVOS와 IOS에 있는 것과 동일한 것으로 UP NEXT 리스트를 동기화하고 프로그램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게 해 준다고 합니다.
- 팟캐스트 앱에서는 70만개 이상의 팟캐스트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면서 기기간 콘텐츠를 동기화한다고 합니다.
- 과거 아이튠즈에 있었던 IOS 기기 동기화나 관리 기능은 FINDER로 옮겨갔다고 합니다.
- 애플은 또한 아이패드를 맥의 확장 디스플레이로 사용하는 새 기능 SIDECAR를 발표했습니다. 이 기능은 아티스트들이 에플 펜슬을 이용해 아이패드에서 그린 작업물을 맥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애플은 일반적인 입력 장치를 쓰기 어려운 장애인을 위한 VOICE CONTROL이란 접근성 기능도 발표했습니다. SIRI를 이용해 음성으로 맥을 조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업데이트로는 보안 향상, MACOK용 SCREEN TIME추가, 사진, SAFARI, 메일, 메모, 미리 알림 등에서 향산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MACOS CATALINA는 오늘부터 개발자 프로그램 회원들에게 공개되고, 공개 베타 프로그램은 6월 말 시작 예정, 정식 출시는 가을에 있을 예정입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