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에스매니아

R 파일
profile 일반 군만두 안뜨겁게 먹는 방법

작성자: serinari 조회 수: 96 PC모드

군만두 안뜨겁게 먹는 방법...


BBBB.jpg



자료만 받아갈줄 아는 회원님들께, 개발자님들에게 최소한의 경우는 우리가 피드백으로 보답하는 겁니다

문제가 있던 없던 그동안 고생하신 것을 생각하여 피드백 작성을 부탁 드립니다
profile

주안이 아빠 입니다.

첨부

의견쓰기::  상업광고, 인신공격,비방, 욕설, 아주강한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회원정리 게시판

profile

강글레리

2018.10.11 14:04
가입일: 2016:06.22
총 게시물수: 1027
총 댓글수: 2555

만두를 좋아하는데 웃겨서 추천합니다^^;

쿠킹호일에 싸서 냉동실에 잠깐 넣는다?? 너무 식어도 맛이 없으니 잠깐만??

profile

serinari

2018.10.11 14:25
가입일: 2018:04.12
총 게시물수: 21
총 댓글수: 46
[강글레리님 에게] 작성자

저도 진지하게 진짜 군만두 빨리 식혀 먹는 방법이 있나?? 하고 봤다 빵터져서 공유해봤습니다. ㅎㅎㅎ

profile

강글레리

2018.10.11 14:38
가입일: 2016:06.22
총 게시물수: 1027
총 댓글수: 2555
[serinari님 에게]

저도 솔직히 안뜨겁게 먹는 방법을 기대하고 클릭했습니다 ㅡㅡ;

그냥 호호 불면서 먹는 수 밖에 없군요 ㅡㅡ;

profile

아버지

2018.10.11 14:25
가입일: 2015:11.29
총 게시물수: 17
총 댓글수: 4787

예능은 어디 까지나 예능 인것 같습니다...!!!

profile

아스트라

2018.10.11 19:15
가입일: 2017:09.02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25

저도 방법이 뭘까 하고 왔네요 ㅎㅎㅎ유재석 살신성인이군요

profile

또람푸

2018.10.11 22:23
가입일: 2018:10.11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오에스 매니아 [ OSManias ] 게시판 및 댓글 이용 안내 [ V : 2.0 ] UzinSG 2019-04-30 260
공지 오에스 매니아 [ OSManias ] 게시판 이용 안내 [ V : 2.0 ] UzinSG 2019-04-30 124
공지 오매에서 주관적인 댓글 작성하지 마세요 updatefile + 12 Op 2019-04-10 287
공지 이번에 초대장 관련해서 전달받았습니다 + 24 은소라 2019-03-26 560
공지 [긴급공지] 3월 25일 정리등급 (정리되기전에 미리보세요) update + 40 은소라 2019-03-24 630
공지 필독] 모든 회원님들은 참여 바랍니다 updatefile + 230 Op 2019-03-19 2782
12270 일반 오늘 날씨 좋네요. + 1 한스 10-13 23
12269 일반 AVG Internet Security 2019 1년 프로모션 + 8 rksdldur 10-13 216
12268 정보 오피스 사무실을 변경시 + 3 데스윙 10-13 111
12267 일반 낡은 수첩의 십계명 + 1 나연파파 10-13 34
12266 일반 운영자님께 건의 + 8 허접 10-13 70
12265 황교익 뭔가 하는것 처럼 이야기 하다가 결국 나가리 file + 3 Op 10-13 81
12264 백종원 "자영업 포화..죄송하지만 도태될 분은 돼야" file + 4 Op 10-13 91
12263 일반 오늘 추워요 file Op 10-13 14
12262 일반 피매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 2 Op 10-13 154
12261 일반 [가을의 전설] MLB 포스트 시즌 개막 + 1 메가턴 10-13 22
12260 고충 오늘부터 정리 회원 쪽지 대응 안합니다 + 3 Op 10-13 122
12259 일반 헐~23탄 file 회탈리카 10-13 74
12258 일반 헐~22탄 file 회탈리카 10-13 57
12257 일반 5000년 한국사 진짜 간단 정리 file + 5 초원의빛 10-13 96
12256 일반 헐~21탄 file 회탈리카 10-13 42
12255 일반 헐~20탄 file 회탈리카 10-13 36
12254 일반 복부 운동 file + 2 초원의빛 10-13 55
12253 정보 10월부터 달라지는 정책 file + 1 초원의빛 10-13 60
12252 일반 BBC 선정 21세기 위대한 영화 100선 file + 3 초원의빛 10-13 52
12251 일반 아메리카가 좋다고 하지만 ..... file + 2 초원의빛 10-13 42
12250 일반 다들 조심하셔야 할덧...주의! GandCrab v5.0.3 등장 + 3 rksdldur 10-12 121
12249 코올**오님 구글 드라이브 문제 + 5 Op 10-12 82
12248 일반 OP님 일거리 추가요~~~ file + 4 메이데이컴퓨터 10-12 130
12247 동영상 우주의 물체 8선 + 2 리오 10-12 99
12246 일반 브라우저 주력으로 어떤거사용하세요? + 19 stop 10-12 125
12245 일반 취미 활동 ㅎ file + 4 나노대장 10-12 40
12244 일반 일회용 이메일 사용하지 말라고 했는데 + 5 Op 10-12 142
12243 정보 비리 유치원 명단이 공개 되었습니다. + 7 serinari 10-12 134
12242 정보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모자이크 하기 file + 2 serinari 10-12 66
12241 일반 안드로이드 9.0 통화녹음 막혔나보네요. + 7 serinari 10-12 131
12240 정보 당분간 피드백 게시판 포인트 없습니다 Op 10-12 65
12239 일반 SKT T1은 어디에? + 1 강글레리 10-12 43
12238 인간은 알수 없어요 이게 가능한가요 ...? file + 9 Op 10-12 90
12237 일반 리리카의 음식 가방 file + 1 응딱 10-12 46
12236 고충 ㅠㅠ 나도 렙업이 빨리하고싶다 + 3 환이* 10-12 61
12235 정보 [국감2018]가짜지문에 맥없이 해제…첫날 '보안' 화두 + 1 rksdldur 10-11 70
12234 동영상 악토버 - Blaze A Trail 리오 10-11 20
12233 슬픔 아버지와 나 허접 10-11 33
12232 고마움 부산 모임 합니다 + 5 Op 10-11 88
12231 고마움 나는 참 이기적인 새끼였구나... + 9 개누장 10-11 103
12230 일반 BJN, 한글은 띵작!ㅇㅈ? ㅇㅈ!...급식체 vs 급여체 + 1 구피 10-11 68
12229 일반 헐~ 21탄 file 회탈리카 10-11 65
12228 일반 헐~ 20탄 file + 1 회탈리카 10-11 57
12227 일반 아마존 AI 여성차별 + 2 강글레리 10-11 86
» 일반 군만두 안뜨겁게 먹는 방법 file + 6 serinari 10-11 96
12225 일반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file + 1 serinari 10-11 52
12224 불편 오매 모바일 버전에서 공지사항이 보이지 않습니다. + 3 코렐짱짱 10-11 31
12223 일반 레드스톤5 업데이트때문에 말이 많네요... + 2 코렐짱짱 10-11 104
12222 일반 4등급 리스트 Op 10-11 120
12221 이벤트 오늘부터 일요일가지 이벤트 합니다 + 29 Op 10-11 1260
12220 일반 트럼프 "한국, 우리 승인없이 하지 않을 것"…'5·24해제' 제동 + 1 haum 10-11 59
12219 정보 10. 11 목요일 [고발뉴스 조간브리핑] + 2 아이콘 10-11 19
위로

Master of OS Mania
×

진정한 OS를 알아볼수 있는 전문가 집단.

오에스매니아 에 가입하십시요

그동안 보지 못한 신세계를 만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