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 링크 : |
---|
외국인들은 대한항공을 국영항공사로 알고 있는 사람이 많더군요.
왜 그럴까요?
보시다시피 KOREAN
그리고 태극마크까지
조원태, 조현아, 조현민 갑질3남매
조양호의 인성을 볼 수 있는 결과가 아닐까요?
외국인에게 국가 망신을 주는 한진
대한항공 대신 한진항공을 돌려주면 어떨까요?
청와대 청원을 링크 걸어 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98784
홍콩 독립
잘못했으면 처벌해야죠..그리고 제 글은 정경유착을 문제삼는게 아닙니다.
특정상호를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거 역시 간섭일뿐이라는겁니다.
법치주의 국가에서 법으로 규정한 사항이 아니라면 누구나 공평하게 그 상호를 사용할 수 있다는 내용일 뿐입니다.
그리고 상호를 바꾸어서 생기게되는 손실로 인해 생기는 적자로 하청업체 수백곳이 도산하게 되는 상황은 생각하지 않나요. 기업의 비리는 그 비리만으로 처벌해야지 이렇게까지는 하는건 아니라 생각됩니다.
중소기업 위주의 독일은 기업 한두곳 문을 닫아도 경제를 크게 좌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처럼 대기업 위주의 나라에선 기업 하나가 국가경제를 좌우하게 됩니다. 즉 경제적인 상황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당연 눈 앞에 보이는 것만 봐서는 안된다는거지요.
그게 아니지 않습니까...왜 글의뜻을 이해못합니까?
조원태, 조현아 등등 재벌이 비리가 있다면 재벌 개개인을 처벌하라는거지...
기업으로 까지 확대 해석하지 말라는거 아닙니까.
기업의 이름은 브랜드와 같습니다...브랜드를 바꾸므로 입게 되는 타격은 재벌이 아니라 기업의 근로자들 그리고 하청업체가 떠안아야할 큰 짐입니다.
대한항공을 한진항공으로 바꾼다고 그게 재벌에 대한 처벌일꺼 같습니까...그런게 재벌에게는 처벌도 아니고 타격도 크지 않습니다...적자가 나면 근로자들 자르고 하청업체 줄이면 그만입니다.
타격은 다른 곳에서 발생하죠...시가총액이 한순간에 증발하고 주가는 하락하고 하청업체는 줄도산하고....경제적인 상황을 좀 알라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