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
작성자: 호박꽃 조회 수: 856 PC모드
인구로 보면, 4~5천만 명이 '인구대국'의 끄트머리입니다. (현재 프랑스가 여기에 걸칩니다.)
넓이로 보면, 약20만 제곱킬로미터가 '영토대국'의 끄트머리입니다. (현대 영국이 여기에 걸칩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인구로는 충분히 인구대국인데, 주변국가가 죄다 대한민국보다 인구가 많습니다.
통일만 되면 대한민국도 영토대국에 한 자리 차지할 수 있습니다. 영국 바로 밑이 되겠네요.
국방력도 세계 10위 이내이니 충분히 가능한 수준이고...
하지만 통일 되어도 어차피 주변국이 세계 1,2,3위라서... 별 의미가 없습니다.
절대적인 비교로는 약소국아닐지라도 지리적, 정치적으로 가까운 미중러일과 상대적으로는 약한 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나마 남한이나 북한이나 아니면 조선, 고려 등등 예전부터 지금까지 사대를 했을지언정 독립적으로 살아 온 건 다행이지요.
나무의 가지가 자신 의지대로 흔들리는게 아닙니다.
남북이 통일 되기전까지는 주변국들은 계속 흔들어 될 것이며
남북의 의지와 상관없이 주변국의 결정에 따라서 전쟁이 일어날
가능성은 언제나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유를 불문하고 남북은 통일이 되어야 합니다.
통일을 방해는 하는건 국내에서는 매국개보수 자한당과 국외는 중국,일본,미국
또한 남북한이 평화 통일을 이룩하지 못하거나 북한이 자멸 또는 전쟁으로 망하면
한반도가 분단된 이유 즉, 신탁통치의 역사가 되풀이 된다는걸 명심하세요.
이젠 소련,미국이 아니라 중국과 일본까지 북한을 쪼개서 관리하려고 들겁니다.
어차피 우리한테는 전시작전권도 없기때문에 평화통일이 안 되는면
울나라의 생각과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주변국들에 의해서 정리정돈이
될 것이라서는 잊지맙시다. 지금 남북이 분단된게 우리들의 생각과 의지로 된게 아닙니다.
역사를 배우고도 반성을 못하고 정신을 못 차리면 반드시 역사는 반복됩니다.
언제나 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