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Recent Comments 문의사항 신고하기 이용안내 이벤트 포인트 리스트 공지사항 관리자문의

공지사항

고정공지

(자유게시판에서 질문 금지) 질문하신 유저는 통보 없이 "계정정리" 될수 있습니다.

profile 신개념 후라이판

작성자: 발자욱 조회 수: 582 PC모드

자료만 받아갈줄 아는 회원님들께, 개발자님들에게 최소한의 경우는 우리가 피드백으로 보답하는 겁니다

문제가 있던 없던 그동안 고생하신 것을 생각하여 피드백 작성을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천상운집 - 
천 가지의 상서로움이 구름처럼 모여든다 
첨부

의견쓰기::  상업광고, 인신공격,비방, 욕설, 아주강한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회원정리 게시판

profile

초보매냐

2019.05.12 20:34
가입일: 2017:05.30
총 게시물수: 17
총 댓글수: 3121

좋은 아이디어 바로 실행

profile

푸그

2019.05.12 20:44
가입일: 2018:12.08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19

와 대박이다

profile

블루노트

2019.05.12 20:51
가입일: 2018:10.04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336

발상의 전환

profile

오매기양

2019.05.13 01:08
가입일: 2018:07.12
총 게시물수: 24
총 댓글수: 235

뒷면을 쓰네

profile

익명의행인

2019.05.13 08:46
가입일: 2019:03.04
총 게시물수: 63
총 댓글수: 188

핫!! 발상의 전환.. 낫살 묵어가다보니 이런 장면에 다시금 뇌세포를 굳게 하지 말자고 다짐을 해보네요. 다짐만 - -;

profile

악리

2019.05.13 09:50
가입일: 2018:10.10
총 게시물수: 3
총 댓글수: 73

오..아이디어가  신선한데요.

profile

l다크l

2019.05.13 11:24
가입일: 2018:10.11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19

ㅋ신박하네요

profile

돌까루

2019.05.13 14:07
가입일: 2018:10.29
총 게시물수: 111
총 댓글수: 989

ㅎㅎ 좋은데요. 바깥쪽도 깨끗이 닦아야겠네요

profile

zzangchul

2019.05.13 20:17
가입일: 2018:12.21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18

와~일반 후라이펜도 되는걸까요? 신기하네요~

profile

dalsu

2019.05.14 08:58
가입일: 2018:10.15
총 게시물수: 2
총 댓글수: 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바크 ㅋㅋ

profile

강글레리

2019.05.14 16:09
가입일: 2016:06.22
총 게시물수: 1106
총 댓글수: 2689

일반프라이팬은 안되겠죠. 무쇠만 가능하겠죠^^

profile

Abc

2019.05.15 11:09
가입일: 2019:02.28
총 게시물수: 12
총 댓글수: 64

아이디어 좋네요 ㅎㅎ

profile

시피르

2019.05.15 11:29
가입일: 2019:01.04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134

근데 저거 프라이팬에 기름 엄청 둘러야 할테고, 더구나 한쪽면만 익겠네요. ㅋㅋ

profile

조강세

2019.05.15 18:50
가입일: 2018:08.28
총 게시물수: 6
총 댓글수: 89

우와 ... 기가 맥히네...

profile

풍월

2019.05.15 21:43
가입일: 2019:01.13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72

ㅋ 기발한 아이디어네요!

profile

빛별

2019.05.15 21:52
가입일: 2017:12.28
총 게시물수: 121
총 댓글수: 966

헐~ 뒷면(?)에 부침재료가 탁 달라붙는 게 대박이네요.. ㅋㅋ

profile

재헌

2019.05.17 20:03
가입일: 2018:09.04
총 게시물수: 5
총 댓글수: 176

아이디어는 좋지만 안쪽면의 코팅에 안좋습니다!

profile

전투기

2019.05.18 00:36
가입일: 2018:10.31
총 게시물수: 41
총 댓글수: 180

이건 인정해주고 싶네요

profile

팬케잌

2019.05.18 09:07
가입일: 2018:11.15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145

머리 좋네요~

profile

수연

2019.05.18 11:25
가입일: 2018:05.13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74

역발상..

profile

한유주한

2019.05.18 11:32
가입일: 2019:01.27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12

왜 더 편해보일까요?ㅋㅋ

profile

또가스

2019.05.18 11:50
가입일: 2018:08.28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11

훨씬 얇고 일정하게 빨리 만들수 있겠군요

profile

형돈

2019.05.18 11:56
가입일: 2018:08.31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46

이야 생각을 다르게 하면 저런게보이는구나

profile

짜라투스

2019.05.18 12:16
가입일: 2018:12.22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8
profile

소은파파

2019.05.18 13:02
가입일: 2019:01.28
총 게시물수: 56
총 댓글수: 101

헉 이럴수가 ㅋ

profile

행복냥이

2019.05.18 13:03
가입일: 2018:10.05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12

대박이네. ㅎㅎㅎ

profile

소은파파

2019.05.18 15:43
가입일: 2019:01.28
총 게시물수: 56
총 댓글수: 101

저런게 있구너 ㅋㅋ

profile

드리워진

2019.05.18 16:21
가입일: 2018:12.10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11

되게 편하네 ㅎ

profile

YOON1

2019.05.18 16:58
가입일: 2018:11.10
총 게시물수: 3
총 댓글수: 30

오 대박이네요!ㅎㅎㅎ

profile

이성우

2019.05.18 22:39
가입일: 2018:11.10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9
profile

바람처름

2019.05.24 18:32
가입일: 2018:11.02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55

하여튼 인간의 두뇌는 끝이업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677 마블 캐릭터들 코믹스와 영화 비교 file + 3 bluesky 05-13 88
16676 아이패드를 원했던 여자아이 file + 2 bluesky 05-13 137
16675 대륙의 자해공갈 file + 5 bluesky 05-13 150
16674 닭 똥침 file + 2 bluesky 05-13 117
16673 마블 영웅들의 능력을 뺏는다면? file + 6 푸른바다처럼 05-13 110
16672 3년 참다 폭발한 독서실 총무... file + 1 호박꽃 05-13 135
16671 베테랑 농부 ㄷ ㄷ 대단하다 file + 3 발자욱 05-13 140
16670 역발상 달리기 file + 1 발자욱 05-13 101
16669 여친이 집에 왔는데ㅡ;;; file 발자욱 05-13 148
16668 여자화장실의 잇아이템 file + 1 발자욱 05-13 145
16667 여자 손 잡는 법 레전드 file + 2 발자욱 05-13 144
16666 여인의 향기 file 발자욱 05-13 106
16665 언제 어디서든 전기절약! file 발자욱 05-13 100
16664 중국산 식료품 중국 현지에서도 말썽 많은가의 글보다가..본 그림 file + 1 흑사리 05-12 128
16663 바람핀 남편을 응징하는 아내 file + 6 오즈매냐 05-12 208
16662 요즘 요플레 근황.jpg file + 3 오즈매냐 05-12 150
16661 한국 전통 민속놀이의 역대급 패치.jpg file 오즈매냐 05-12 126
16660 냉면이 별로일 수도 있습니다. file 오즈매냐 05-12 117
16659 목욕후 개 빡침 file + 1 오즈매냐 05-12 139
16658 9,500여편 출연한 AV배우의 와세다 대학 강연.jpg file + 1 오즈매냐 05-12 174
16657 펭귄도 하는 연애 file + 3 오즈매냐 05-12 108
16656 부처님의 큰그림 file + 4 오즈매냐 05-12 141
16655 군인들이 단체로 구보하면서 섹1스 섹1스거립니다.JPG file + 2 오즈매냐 05-12 139
16654 술값 세계 기록 file + 1 오즈매냐 05-12 131
16653 물고기 file + 2 bluesky 05-12 111
16652 흔한 요트 조종 스킬. file + 2 bluesky 05-12 111
16651 워터파크 민폐갑 file + 1 bluesky 05-12 163
16650 애기들 볼때 공감 file + 2 bluesky 05-12 106
16649 아프리카의 흔한 이발소 file + 5 bluesky 05-12 133
16648 모심기 대참사 file + 1 bluesky 05-12 118
16647 도랑 건너는 꿀팁 file + 10 bluesky 05-12 162
16646 눈 오는 날에는 이 맛에 운전 합니다 file + 4 bluesky 05-12 109
16645 내가 전생에 수퍼맨이었어 file + 4 bluesky 05-12 100
16644 알바 고인물 레전드 file + 3 bluesky 05-12 111
16643 컬투쇼 - 뉴욕 유학 중 만난 위기 + 1 리오 05-12 85
16642 어른이 갖춰야 할 예의범절 6가지 file + 1 발자욱 05-12 117
16641 어느 PC방의 경고문 file + 3 발자욱 05-12 422
16640 암벽등반 머신 file + 13 발자욱 05-12 492
16639 아빠와 드리프트 file + 2 발자욱 05-12 95
» 신개념 후라이판 file + 31 발자욱 05-12 582
16637 딸바도가 되는 이유 file + 1 waper 05-12 93
16636 수압 절단기 file + 1 waper 05-12 94
16635 두리안 냄새를 맡은 동물들 반응 file + 4 waper 05-12 119
16634 베테랑 농부 file + 1 waper 05-12 63
16633 춤에 장인 file waper 05-12 65
16632 CCTV 에 찍힌 훈훈한 장면 file waper 05-12 106
16631 고양이 점프력 근황 file waper 05-12 67
16630 갈구친다 나온나 file waper 05-12 58
16629 남 눈치 보지않는 게임 장인 file + 1 waper 05-12 88
16628 앵무새 치과의사 file + 1 waper 05-12 64
16627 시골 믹스견 file + 1 엄청마니배고파요 05-12 116
16626 잠수함 사고 레전드 (feat.인도) file + 2 손뉨 05-11 160
16625 힘을 빼세요 힘을! file + 1 손뉨 05-11 131
16624 알면서 왜그래 file + 2 발자욱 05-11 159
16623 악마를 보았다 file + 2 발자욱 05-11 141
16622 아빠와 드리프트 file + 2 발자욱 05-11 111
16621 뽀로로-극장판 강삼평 file + 3 발자욱 05-11 104
16620 미용 값 아끼면 생기는 일 file 발자욱 05-11 124
16619 cg가 아니었던 영화 소품 file + 2 발자욱 05-11 130
16618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역전승 file + 2 겜비노 05-11 143
16617 주방 대참사 사건 file + 4 겜비노 05-11 131
16616 최신식.....세면대. file + 1 겜비노 05-11 122
16615 흔한 핸드메이드 외발 자전거 file + 4 bluesky 05-11 115
16614 커플 자전거 file + 1 bluesky 05-11 114
16613 카톡 대참사 file bluesky 05-11 121
16612 주방 대참사 사건 ㄷ ㄷ ㄷ file + 1 bluesky 05-11 91
16611 예비 명배우의 흔한 자질 file bluesky 05-11 107
16610 어떤 양덕이 만든 아이언맨 슈트 file + 2 bluesky 05-11 100
16609 대륙의 흔한 신입사원 OT file bluesky 05-11 120
16608 대륙의 흔한 길냥이 근황 file bluesky 05-11 98
16607 대륙의 길거리 장난감 file + 1 bluesky 05-11 108
16606 내가 바로 1등급 항해사 file + 2 bluesky 05-11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