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Recent Comments 문의사항 신고하기 이용안내 이벤트 포인트 리스트 공지사항 관리자문의

공지사항

고정공지

(자유게시판에서 질문 금지) 질문하신 유저는 통보 없이 "계정정리" 될수 있습니다.

Warning!  자유 게시판에서 질문을 하시면 바로 강퇴 됩니다.
분류 :
일반
조회 수 : 51
추천 수 : 1
등록일 : 2021.10.25 08:42:00
글 수 21,616
URL 링크 :

어제 새벽 불시 정전이 되어 대충 3시간 넘게 전기 없는 세상을 맛 봅니다

 

전기 공급이 다시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불시 정전~ㅠㅠ

 

원인은 발전소에 비상 사태라고 일단 전해 집니다

 

한낮 시간 전기 없이 버티다 오후 6시 되면 전기 공급이 된다는 카터라 통신이 난무 합니다

 

그러나 실상은 오후 8시 되어도 감감 무소식 오리무중 이더군요

 

그러나 갑자기 전기 공급이 재게 됩니다

 

흐미 세상은 전기 없음 정말 힘들어 하는 사이 다시 불시 정전이 이루어 집니다

 

아흐 모르것다 바람이 조금 불어 주니 그냥 잠 이나 자보자

 

자다 자정이 조금 넘은 시간에 일어나니 전기가 다시 공급이 됩니다

 

참 이것이 뭔짓거리인지 모르지만 참 ㅎㅎ

 

하여튼 삶이 행복한 세상은 전기가 항상 공급니 되어야 하는가 봅니다

IMG_5917.jpg

 

 

 

이전글 다음글

Op

2021.10.25
10:35:24
아직 그곳은 전기도 제때 들어오지않는군요. 저렇게 전기 하나 들어지도 않은 나라가 한국을 그렇게 얕잡아보다니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불편 ※ 박제 (댓글도배) 리스트 ※ (Updated 2019-08-21) [14] file 은소라 2019-08-13 556
공지 정보 오에스 매니아 [ OSManias ] 게시판 및 댓글 이용 안내 [ V : 3.0 ] UzinSG 2019-04-30 1384
공지 정보 오에스 매니아 [ OSManias ] 게시판 이용 안내 [ V : 3.0 ] UzinSG 2019-04-30 691
공지 불편 오매에서 주관적인 댓글 작성하지 마세요 [54] file Op 2019-04-10 1133
21200 일반 오매를 예전 수준대로 올릴려면 시간이 필요 할 것 같습니다. [3] 타임머신 2021-10-26 71
21199 일반 전기 란것이 참 ㅎㅎ [5] file 필농군 2021-10-26 56
» 일반 삶을 지치게 하는 불시 정전 [1] file 필농군 2021-10-25 51
21197 일반 눈에 쏙 쏙 들어오네요 [1] 탐탐 2021-10-23 52
21196 일반 기다리고 기다렸던 재오픈 축하드립니다. [1] 오경박사 2021-10-23 27
21195 일반 오에스매니아 재오픈을 축하드립니다. [2] 야수 2021-10-22 29
21194 일반 뜸한 발걸음이다 보니 바뀐것도 모르네요 [1] 탐탐 2021-10-22 28
21193 일반 언제 열린거죠... 반갑습니다. [2] 메이데이컴퓨터 2021-10-21 65
21192 일반 안녕하세요~ [1] 오마 2021-10-20 26
21191 일반 안녕하세요 [1] 하이디 2021-10-20 24
21190 일반 이제 오픈 한것을 알고들 찾아오시네요 [7] Op 2021-10-20 92
21189 고마움 엌... 언제 리뉴얼 된건가요? [1] Addi 2021-10-19 32
21188 추천 안녕하세요...^^ [1] 석포감자 2021-10-19 20
21187 일반 반갑습니다. [1] 타임머신 2021-10-18 30
21186 일반 이제서야 뵙게되네요... [1] 왕초보 2021-10-18 26
21185 일반 접속 어려버유 [2] 필농군 2021-10-18 39
21184 일반 복구가 되었군요~~ [2] 하알 2021-10-17 31
21183 일반 고마운 만남. 고맙습니다. [1] 클로뷰삼듄카 2021-10-17 83
21182 일반 오랜만에 들어 와 보니..... [2] 아리까리~ 2021-10-17 18
21181 일반 날이 갑자기 빠르게 내려가네요 Op 2021-10-17 9
21180 고마움 반갑습니다. [1] 초보매냐 2021-10-17 10
21179 일반 너무 반갑네요 [1] SkyPi@ 2021-10-17 7
21178 일반 정말 반갑습니다. [1] ktree 2021-10-17 9
21177 고마움 아휴~ 어찌나 반가운지 ㅎㅎㅎ~ [2] 무쉭통통 2021-10-17 66
21176 일반 돌아왔습니다. [1] 행복한우리동네 2021-10-17 16
21175 일반 다시 열렸군요 [1] feynman 2021-10-15 21
21174 일반 안녕하세요 오피 입니다. [14] Op 2021-10-15 113
21173 일반 드디어 다시 오매가 부활했군요 ㅎㅎ [1] 코렐짱짱 2018-06-23 12
21172 일반 어제보다 기온은 낮은데 덜 춥네요 가을의시 2019-11-15 5
21171 불편 철도 노조 준법투쟁 돌입 [1] 니키 2019-11-15 6
21170 일반 추운데 비까지오네요 [2] 호연파파 2019-11-15 4
21169 일반 서울의 겨울 과 부산의 겨울의 차이라네요~ [1] Chu~♥ 2019-11-15 10
21168 일반 우주정거장에서 본 지구 [2] file 회탈리카 2019-11-15 11
21167 동영상 검암동 야간 라이딩 [2] 무적룡아 2019-11-15 10
21166 일반 시골 버스의 기다림 [3] file 응딱 2019-11-15 10
21165 일반 색맹의 종류 [2] 파란천사 2019-11-14 17
21164 일반 날이 너무춥네요! [4] 쥐새끼 2019-11-14 13
21163 일반 이번 19th2 상당히 좋습니다 [7] 데스윙 2019-11-14 107
21162 일반 그리움 [3] file 해마천사 2019-11-14 10
21161 일반 개미취 [5] file 해마천사 2019-11-14 24
21160 슬픔 전여친이 너무 잘 사네요. 화가 나는게 아니고 부끄럽고 슬프네요. [21] 두쌤 2019-11-14 69
21159 일반 지평 막걸리 1.7 리터 짜리 입니다. [14] file DarthVader 2019-11-14 46
21158 일반 수능 추위가 시작이네요. 수능 관련된 분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 [2] reny 2019-11-14 11
21157 일반 어제 도둑이들엇어요~~ ㅠㅠ [7] 국화thffntus 2019-11-14 43
21156 일반 오늘 수능 모두 잘 보세요. [2] 가이츠 2019-11-14 9
21155 일반 좋은아침입니다! [2] 오에스감성 2019-11-14 9
21154 일반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4] 빙그레 2019-11-14 8
21153 일반 지진 ~ㅠㅠ [4] 필농군 2019-11-14 24
21152 일반 오늘 오전내내 야외 근무인데; [4] 가을의시 2019-11-14 11
21151 일반 왜 수능만 되면 날씨가... 이렇게 추울까요. [6] file Chu~♥ 2019-11-14 17
21150 일반 가장 멋진 행복한 데이트 [6] file 응딱 2019-11-14 43
21149 일반 벌써 12시가 넘었네요!! [2] 오에스감성 2019-11-14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