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에스매니아

09

2017-Aug

이렇게 오면 어찌 할지 ㅎㄷㄷㄷㄷ

작성자: Op 조회 수: 465

Gxc598a32529bcc2.gif


도대체가 운전을 어떻게 하면 도로에서 저렇게 달라갈수 있을까요 ...?

profile

다시는.... 쪽지로 자료 요구하지 마세요 

다시는.... 댓글에 단어가 아닌 이상한 특수문자로 작성 하지 마세요 

다시는.... 경우 없는 댓글 적지 마세요 

다시는.... 싸우지 마세요 

다시는.... 이기적으로 살지 마세요 

 

오매 커뮤니티 http://sisibb.com

첨부
profile

HellKnigt

2017.08.09 12:31

하아... 이승 뜰거면 혼자 뜨지.. 저게 무슨 민폐인지... 

profile

대공

2017.08.29 21:22
추천
0
비추천
-1

술처먹고

profile

천둥

2017.09.01 15:08

100명이면 99명은 눈만 감고 상황종료...

profile

대공

2017.09.05 16:53
추천
0
비추천
-1

술처먹음 혼자 뒤져

profile

크리스탈하트

2017.09.06 13:32

으아 죽으려면 혼자죽지 저건 가만히 있다 줄초상날 판이네요

profile

woo

2017.09.14 16:40

차 타고 날아 다니는 것도 재주 !!!

profile

뽀록

2017.09.17 10:11

엇...끝

profile

이다시일

2017.09.28 00:47

대박

profile

하우정

2017.09.29 19:11

보나마나 음주

profile

위대한우산

2017.10.10 10:18

영화 한장면이라고 해도 믿겠네요 ㄷㄷ

profile

quizzo

2017.10.19 23:02

우왓

profile

바라랍라

2017.10.21 23:33

영화 촬영인지 착각할정도로 무섭네요

profile

고집

2017.11.01 20:53
운전자 분들 당황했을거 같아요 저 사고 보험처리 안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청학

2017.11.01 20:59

속도가  엄청날것 같습니다.

음주운전 인듯한데 남인생 조져놓네요.

profile

dasari

2017.11.20 00:34

혼자만 가도 되는데.. 심심하다고 같이 가자 하는가?

profile

홀링홀

2017.11.24 17:54

살아남았을련지 궁금하네!

profile

도현

2017.11.28 00:06

대박

profile

omnibus7

2017.12.07 06:52

날아가넹...

profile

까망나방

2017.12.07 14:59

휴...혼자 가라 제발....남한테 피해주지말고...

profile

한용덕

2017.12.15 17:49

받대쪽 차선에도 피해가 클꺼같네요

profile

hollenium

2018.02.08 18:53

많이 안다치셨으면 좋으련만.. 

profile

땡글이

2018.03.09 15:34

ㅎㄷㄷ

profile

able2happy

2018.03.10 18:17

우회전 차선에서 직진할라고 달렸구만,

profile

도연이삭

2018.03.24 13:45

너무 무섭고요 이런 일이 일어나면 안될 것 같아요

profile

가을처럼

2018.03.31 17:06

나만잘해도  위험한 운전 저건  음주운전이겠죠

profile

hujio

2018.09.29 15:10

저러면 아무리 안전운전해도 답이 없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4 기묘한이야기) 친구들.. + 6 성쮸리 2017-12-12 186
53 LA 대형 산불 상황. file + 12 논끼 2017-12-09 623
52 볼보의 기술력 file + 32 레이모쿠 2017-11-13 693
51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 사거리 빌딩 난간에서 아찔한 영상 file + 36 심청사달 2017-10-17 822
50 아슬아슬 ㅎㄷㄷ file + 19 심청사달 2017-10-17 585
49 뉴 뮤턴트 THE NEW MUTANTS 공식 예고편 + 7 회탈리카 2017-10-14 397
48 이런 곳을 가는 운전자 마음이 어떻까요 ...? file + 24 Op 2017-10-11 594
47 도쿄에서 파는 외계인 라면 file + 19 피터노다 2017-10-02 740
46 [일본귀신영상] 밤마다 목을 조르는 손 + 7 피터노다 2017-10-02 428
45 미국이 일본에 원자폭탄을 투하한 것은 대규모의 실험이었다? + 8 피터노다 2017-10-02 327
44 게리 맥퀴넌이 해킹한 NASA의 미스테리 사진들 + 6 피터노다 2017-10-02 563
43 731부대 마루타 실험 + 14 피터노다 2017-10-02 385
42 나치 히틀러의 생체실험 + 10 피터노다 2017-10-02 291
41 야밤에 혼자보면 지릴듯.. file + 14 피터노다 2017-10-02 379
40 한지민 닮은 누나가 소리괴물에 홀린 썰 file + 5 피터노다 2017-10-02 248
» 이렇게 오면 어찌 할지 ㅎㄷㄷㄷㄷ file + 26 Op 2017-08-09 465
38 범죄자가 경찰에게 칼들고달려들다가 골로가는영상 + 7 Cloudy9 2017-08-05 397
37 오르가즘 느낀 처자 (Feat. 왕기춘) file + 21 Op 2017-07-31 697
36 어제 우연히 보게된 충격적이였던 내용.. file + 15 myrod 2017-07-24 490
35 호신용우산 + 10 깜치 2017-07-23 343
34 단 몇분 못참아서 신호 위반하는 트럭상황 .gif file + 22 Op 2017-07-15 421
33 남의 결혼식 중에 난입해서 사진 찍은 스냅업체 + 17 2405nice 2017-07-04 423
32 렙틸리언 + 7 Op 2017-07-01 284
31 [혐오] 이런 일도 있군요 file + 17 Op 2017-06-28 420
30 나라의 잘못일까? 국민의 잘못일까 ? file + 9 Op 2017-06-28 259
29 아무대나 담배꽁초 버리지 마세요 file + 21 Op 2017-06-10 413
28 극한직업 file + 16 할마시근육 2017-05-31 399
27 심장이쫄깃 file + 23 할마시근육 2017-05-29 387
26 급소단련 file + 18 할마시근육 2017-05-27 392
25 피어싱 file + 16 할마시근육 2017-05-27 317
24 생생미필통 file + 13 할마시근육 2017-05-27 298
23 바다속공포 file + 11 할마시근육 2017-05-27 338
22 대륙의 야마카시 file + 14 할마시근육 2017-05-27 408
21 살았다 휴 file + 13 할마시근육 2017-05-27 287
20 공포의말벌 file + 13 할마시근육 2017-05-27 310
19 병자의 복수 file + 9 할마시근육 2017-05-27 254
18 러시아컴퓨터냉각법 + 11 할마시근육 2017-05-27 396
17 중국노상방뇨문화 + 9 할마시근육 2017-05-27 392
16 극혐 file + 5 할마시근육 2017-05-27 221
15 소매치기 원샷원킬 file + 10 할마시근육 2017-05-27 304
14 혐짤(조심) file + 7 할마시근육 2017-05-27 261
13 축구경기중 벼락맞음 + 6 할마시근육 2017-05-27 27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