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
작성자: kargans 조회 수: 323 PC모드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9년 05월 29일 수요일
폰트
엔피코어가 자사의 APT 공격 대응 솔루션 ‘좀비제로인스팩터V4.0’이 국제공통평가기준(CC인증) EAL2 등급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엔피코어 'ZombieZERO Inspector V4.0‘은 행위기반 악성코드 대응 소프트웨어 제품으로 국제 CC인증을 받아 관련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는 고객의 특정 하드웨어에서만 운영될 뿐 아니라 다양한 하드웨어에 호환된다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ZombieZERO Inspector V4.0의 인증 보고서를 보면 외부에서 유입되는 악성코드를 패턴기반 및 행위분석 기법을 기반으로 탐지하여 차단 또는 격리하고, 비인가된 IP/URL(악성코드 유포지, C&C서버)로부터 내부사용자를 보호하는 기능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행위기반 분석기법은 기존 백신에서 대응이 불가능한 영역인 ‘제로데이‘ 즉 패턴에 없는 신-변종 악성코드를 대응하기 위한 기술로 알려져 있다.
엔피코어의 한승철 대표는 “국제 CC 인증 획득은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쏟아 부은 10년 간의 노력과 품질성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덧붙여 “공신력 높은 CC 인증을 바탕으로 신남방(ASEAN) 국가 중심의 해외진출을 통해 작년 수출액 100만불을 넘어 올해는 300만불을 달성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51756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