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20 22:20
가입일: 2015:11.28
총 게시물수: 823
총 댓글수: 7588
알려지지 않은 한 개인이 월요일에 아프가니스탄의 바그람 공군 기지 근처에서 승무원 7명을 사망에 이르게 한 화물기 추락 사고를 잡았다고 한다.
그 비디오는 화요일에 LiveLeakandYouTube[ 생방송으로 게시되었습니다. 미 국방부 관계자들은 이 비디오를 보았으며 이 비디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이 비행기는 미군 항공기가 아니었다. 이는 아프가니스탄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을 위한 주요 병참 중심지를 드나드는 다수의 계약된 항공기 중 하나였다. 월요일 오후 3시 30분경 현지 시각으로 추락한 비행기는 내셔널 에어 카고 보잉 747-407-408A이며 이는 비디오에 나타난 비행기인 것으로 보입니다.
내셔널 에어 카고가 그 비행기를 소유한다. 그것은 알려지지 않은 화물을 운반하기 위해 두바이로 갈 예정이었다. 미국과 그 동맹국들은 MRAP에서부터 아프가니스탄으로 이동하는 데 이런 종류의 계약 모함에 의존해 왔다.
그 장면에서 보았듯이, 그 비행기는 곧 Bagram에서 이륙하여 추락했다. 비행기는 이륙 직후에 가파른 상승을 한 후에 멈추는 것으로 보인다. 탈레반 지도자들은 탈레반의 추락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려고 노력해 왔지만, 미국 관계자들은 추락을 유발한 탈레반의 공격을 의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교통 안전 위원회가 그 충돌 사고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 그 충돌 장면에서 공격이 그것을 야기했다는 증거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