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
작성자: 홍다니 조회 수: 44 PC모드
아마존이 9일(현지 시간)부터 시작되는 올해 아마존 프라임 데이(Amazon Prime Day)에 맞춰 마침내 아마존 파이어 TV(Amazon Fire TV) 디바이스에서 유튜브를 감상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디바이스와 스트리밍 서비스를 둘러싼 구글과 아마존의 전쟁이 마침내 휴전에 들어갔다는 의미다.
프라임 비디오 역시 구글 크롬캐스트와 크롬캐스트 울트라 동글을 통한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안드로이드 TV, 유튜브 키즈, 유튜브 TV 등도 올해 말 아마존 디바이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구글은 2017년 12월 아마존이 구글과 네스트의 제품을 사이트에서 판매를 중단하면서 유튜브 앱의 아마존 디바이스 지원을 중단한 바 있다. 아마존은 그 이후 네스트 제품을 다시 판매하기 시작했으나, 구글 홈 스피커는 아직 판매하지 않는다.
구글은 공식적으로 유튜브 앱이 다음의 디바이스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파이어 TV 스틱(2세대), 파이어 TV 스틱 4K, 파이어 TV 큐브, 파이어 TV 스틱 베이직 에디션, 도시바, 인시그니아(Insignia), 엘리먼트(Element), 웨스팅하우스 파이어 TV 에디션 스마트 TV.
에코 쇼(Echo Show)나 스팟(Spot)에 대한 언급은 없어서 이 디바이스에선 여전히 네이티브 유튜브 앱을 사용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대신,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유튜브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재생 중인 프라임 비디오를 크롬캐스트로 전송하려면 안드로이드 5.0 이상 혹은 iOS 10.1 이상이 필요하다.
원문보기:
http://www.itworld.co.kr/news/125853#csidx8b02011465d3f0693e0d0d536c1fea9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