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
작성자: 블갬 조회 수: 94 PC모드
출처 : tweaktown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습니다.
인텔은 300mm 실리콘 웨이퍼에서 연구원들이 초저온에서 퀘비트를 테스트할 수 있는 새로운 Cryogenous Wafer Prober를 공개하면서 양자 컴퓨팅 기술의 발전을 촉진하고자 합니다. 인텔은 이것이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초의 양자 컴퓨팅 테스트 도구이며, 매우 큰 문제가 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인텔은 새로운 양자 컴퓨터 테스팅 도구를 사용하여 Bluefors와 Afore와 협력하여 새로운 양자 컴퓨터 테스팅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인텔 자체의 양자 컴퓨터 개발 과정에서 실리콘에 큐 비트를보다 쉽게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저온 수배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마무리하고 양자 칩에 넣은 다음 고객에게 보냈습니다. 이 회사는 극저온 냉각기를 사용함으로써 회사가 실리콘 양자 컴퓨터의 생산 규모를 줄이고 문제를 줄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퀀텀 컴퓨터와 칩은 보통 저온 희석 냉장고에서 몇 개월과 몇 달 동안 테스트를 거쳐 작동하며 작동하지 않는 부분은 작동합니다. 일반적인 트랜지스터는 양자 칩에 대해 한 달 또는 몇 달 동안 1 시간 이내에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서 얻은 피드백을 사용하여 칩을 만들기 전에 제조 공정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인텔의 양자 하드웨어 담당 이사 인 짐 클라크 (Jim Clarke)는 " 지난 한 해 동안 인텔은 Bluefors 및 Afore와 협력하여 전문성을 결합하고 양자 정권에서 작동 할 수있는 빠르고 전기적 특성화 도구를 구축했습니다. 이 도구를 설계함으로써 업계는 양자 컴퓨팅의 발전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