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
작성자: 양귀비 조회 수: 183 PC모드
최근 PC 스피커 시장은 전통적인 스탠드형 스피커 외에 사운드 바 형태의 스피커를 비롯해 편리한 이동성을 자랑하는 포터블 스피커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가격 대비 성능도 상당히 뛰어나 누구나 부담 없이 고품질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게 됐다.
언제나 그랬든 올 상반기도 브리츠는 PC 스피커 시장의 트랜드를 이끌며 최고의 브랜드로써 명성을 이어갔다. 뛰어난 품질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PC 스피커를 꾸준히 출시하며, 대중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스피커의 대중화에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중소 브랜드의 파상공세에 품질과 디자인으로 맞서며 뚝심 있게 일인자의 자리를 지켜가는 모습은 타의 귀감이 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지난해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다나와 히트브랜드 PC 스피커 부문에 선정될 수 있었다.
무선으로 즐기는 고음질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R-4390BT'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R-4390BT'는 2.1채널 Hi-Fi 블루투스 스피커로 위성 시피커와 서브 우퍼
로 구성됐으며, 150W의 강력한 출력을 발휘한다. 블루투스 4.1 칩셋을 적용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 기기의 음원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C나 TV와 연결된 상태에
서도 각종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해 음악을 무선으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88.9mm 미들레인지 유닛과 19.05mm 티타늄 돔 트위터가 장착된 2Way 북쉘프 스피커 디자인으로 위성 스피커는 PC와 TV 등의 디스플레이 양쪽에 배치하기에 적합하고, 음악이나 게임의 작은 효과음도 놓치지 않고 전 영역의 고해상 사운드를 발휘한다.
여기에 고밀도 우든 MDF 재질의 서브 우퍼는 강력한 베이스 음향을 발휘해 쓰면 쓸수록 베이스 사운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203.2mm의 대구경 베이스 유닛을 탑재해 2개의 위성 스피커와 함께 넓은 공간에서도 전문 수준의 사운드 품질을 자랑한다. 또 서브 우퍼와 위성 스피커 각각에 배치된 에어덕트로 풍부한 베이스 중저음을 뒷받침한다.
이밖에 RCA와 AUX 단자는 물론 Optical 단자와 Coaxial 단자를 지원해 최신 TV도 문제없이 연결할 수 있고, 무선 리모컨을 통해 입력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우측 위성 스피커의 소스입력 선택 버튼을 눌러 입력 모드를 변경할 수 있다.
감동을 주는 2채널 하이파이 스피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R-2000BT Semi'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R-2000BT Semi'는 강력한 출력으로 감동을 더 하는 하이파이 2채널 스피커로 2채널 북쉘프 타입으로 설계됐다. 2개의 디지털 프로세싱 칩셋을 사용함으로써 높은 볼륨에도 잡음을 최소화해 하이파이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한다.
각각의 스피커에는 25.4mm(1인치) 크기의 트위터와 5.5인치 우퍼유닛을 장착해 사운드의 밀도와 해상도 높은 균형 잡힌 음색을 만들어낸다. 특히 트위터는 티타늄 재질의 진동판을 써 더욱 깊고 매력적인 음색을 내며, 우퍼는 알루미늄 진동판을 사용해 중음역대는 물론 저음역대까지 강력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감동을 더 한다.
캐비닛 전체를 고밀도 우든 MDF로 제작해 공진이 최소화된 순수한 음향을 추구한다. 어쿠스틱 악기처럼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지는 음색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총출력은 RMS 120W에 이른다. 여기에 블루투스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 선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스마트폰에서 재생되는 모든 소리를 고출력 스피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광 입력과 동축 입력을 위한 단자도 제공한다. 연결하는 기기에 따라 원하는 방식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PC의 사운드카드나 TV에 광출력이 지원되는 경우 광 방식으로 연결하면 노이즈 없는 깨끗한 음질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뒤쪽에는 메인 볼륨 외에 고음부와 저음부를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볼륨 컨트롤러가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음색을 조절해 쓸 수 있다.
블루투스의 장점을 십분 활용한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R-1600BT'
2채널 북쉘프 타입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R-1600BT'는 향상된 성능을 발휘하는 Hi-Fi 앰프 디자인으로 잡음을 최소화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일반적인 PC와 사용은 물론 스마트폰의 음원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고, 옵티컬 단자를 지원하는 TV와 최적의 오디오 성능을 발휘한다.
슬크돔 트위터와 베이스 우퍼 유닛은 고음과 저음이 한쪽에 기울어지지 않고, 전 영역 균형 잡힌 사운드를 발휘한다. Hi-Fi를 표방한 사운드로 전체 음역을 웅장하고 섬세하게 전달해 모든 장르에서 원음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캐비닛 전체를 고밀도 우든 MDF로 제작해 공진이 최소화된 순수한 음향을 추구했다. 제품 측면에 메인 볼륨 및 Treble/Bass 볼륨 컨트롤러를 지원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음색을 조절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음악 재생 기능으로 PC, TV와 케이블이 연결된 상태에서도 각종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