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에스매니아

R 파일

비오는지 안오는지 못맞추는 것도 정도가 있지 분명 어제 오후 4시 예보에  오늘 저녁 퇴근길에 중부지방에 비가 

 

올거라고 예보 해서 우산 가지고 다녔는데 지금까지 한방울도 안내렸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ㅎㅎ

자료만 받아갈줄 아는 회원님들께, 개발자님들에게 최소한의 경우는 우리가 피드백으로 보답하는 겁니다

문제가 있던 없던 그동안 고생하신 것을 생각하여 피드백 작성을 부탁 드립니다
profile

의견쓰기::  상업광고, 인신공격,비방, 욕설, 아주강한음담패설등의 코멘트는 예고없이 삭제될수 있습니다. 회원정리 게시판

profile

동포장첸

2019.03.15 09:00
가입일: 2019:03.09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4
예보는 말그대로 예보인듯 합니다
profile

DHFAM

2019.03.15 09:27
가입일: 2017:12.21
총 게시물수: 13
총 댓글수: 89

저도 어제 우산챙겨 나왔는데, 사무실에 짱박아놨습니다. ㅎㅎㅎ

욕은 엄청해가면서요...

profile

사바나

2019.03.15 10:12
가입일: 2017:11.27
총 게시물수: 118
총 댓글수: 804

날씨가 너무 좋은데요...

profile

dudtk

2019.03.15 11:15
가입일: 2016:05.17
총 게시물수: 25
총 댓글수: 190

뉴스중에 믿음이 젤안가죠 날씨가....

profile

나그넹

2019.03.15 12:46
가입일: 2019:03.04
총 게시물수: 1
총 댓글수: 21

ㅎㅎㅎ 그렇다고 무시는 못하겠어요.

profile

해밀의꽃

2019.03.16 18:09
가입일: 2018:08.20
총 게시물수: 0
총 댓글수: 35

제가 있는 데는 잘 맞았지요.. 천둥 번개에  비에 눈에... 문제는 그 번개로 거래처 네트웍이 다운 되어서.. 난감 했다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오에스 매니아 [ OSManias ] 게시판 및 댓글 이용 안내 [ V : 2.0 ] UzinSG 2019-04-30 252
공지 오에스 매니아 [ OSManias ] 게시판 이용 안내 [ V : 2.0 ] UzinSG 2019-04-30 123
공지 오매에서 주관적인 댓글 작성하지 마세요 file + 11 Op 2019-04-10 281
공지 이번에 초대장 관련해서 전달받았습니다 + 24 은소라 2019-03-26 554
공지 [긴급공지] 3월 25일 정리등급 (정리되기전에 미리보세요) + 39 은소라 2019-03-24 625
공지 필독] 모든 회원님들은 참여 바랍니다 updatefile + 230 Op 2019-03-19 2774
15173 일반 그래픽카드 펜 추가 설치 + 5 첩영 03-15 47
15172 일반 활동이 없어서 정리가 된분들은 재가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file + 15 Op 03-15 147
15171 일반 오늘 이직을 위해 면접을 봅니다. ㅎ + 11 커피메이커 03-15 58
15170 일반 심장 수술~ file + 2 필농군 03-15 54
15169 일반 왕자의게임 시즌8 예고 + 13 사바나 03-15 43
15168 일반 코레드로우2019가 나왔네요 코렐짱짱 03-15 21
15167 사랑 감동-펌: 19살에 아ㅃ가 되고 지금까지 + 3 달림이 03-15 43
» 일반 어제 분명 비온다고 했는데... + 6 bloodhill 03-15 21
15165 일반 오랜만에 영화 (러브레터) 를 집중하고 보았습니다. with ThinkPad x301 file + 10 반돌 03-15 26
15164 동영상 CG로 살린 오드리 햅번... + 8 루릿페 03-15 60
15163 일반 핸드폰이나 pc나... + 5 가을의시 03-15 37
15162 슬픔 향년62세 별세 + 11 증산엘리 03-15 79
15161 일반 3월 15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file + 1 가즈앙 03-15 19
15160 일반 위기는 기회다 file + 3 응딱 03-15 31
15159 일반 불타는금요일 입니다. 베베파우 03-15 14
15158 일반 프로그래머를 미치게 만드는 버그 file + 6 회탈리카 03-15 71
15157 고충 RS5 업글한 노트북 하드웨어적 문제 + 1 OS초보99 03-15 47
15156 일반 잠이 오질 않아서... 잠시 들렀습니다. madjuwan 03-15 15
15155 일반 (펌) 버닝썬 사건 첨부터 총정리 + 3 허접 03-14 76
15154 일반 정준영 카톡이 20만건 이라는데..?? + 8 놀부네 03-14 100
15153 일반 어벤저스 엔드게임 예고편!!! + 8 사바나 03-14 44
15152 일반 채굴470 업어왔습니다. + 5 만들기 03-14 55
15151 일반 가스 충전소 부스에서 일하면서 노트북 (x301) 세팅하고 있었습니다. ^-^ file 반돌 03-14 33
15150 고마움 레미쯔님 감사합니다. + 30 이지업 03-14 291
15149 일반 손쉽게 150인치 스크린을 설치했습니다. ㅎㅎ file + 20 반돌 03-14 96
15148 정보 은행 보안 문제 있는거 같아요. + 6 금수저 03-14 55
15147 일반 혹시 누군가가 변명을 한다면 + 10 루시드림 03-14 50
15146 정보 경기 버스 와이파이 돼요 서울버스는요?? file + 1 건강하고행복하게 03-14 42
15145 일반 파이어 폭스에서 글쓰기 블랙으로 완료 + 14 Op 03-14 43
15144 일반 부산 지하철의 숨겨진 역 file + 4 회탈리카 03-14 67
15143 일반 파폭에서 댓글에 댓 달려하니 오류 file + 12 허접 03-14 25
15142 일반 비가 좀 오더니 + 4 엘세나린 03-14 26
15141 일반 요즘 유투브~~탁석산 강의 잘 듣고 있습니다 ckk2580 03-14 28
15140 일반 벼 이삭이 핍니다 file + 3 필농군 03-14 27
15139 일반 아쿠아맨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 11 코렐짱짱 03-14 43
15138 일반 지금 러브레터 DVD 를 ISO 로 뜨고 있습니다. ^^; file + 6 반돌 03-14 44
15137 일반 가스차 규제 완화로 말이 많더군요. + 7 가을의시 03-14 58
15136 일반 자료만 받을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file + 13 Op 03-14 130
15135 일반 현재 파이어폭스로 작성중 입니다 + 15 Op 03-14 38
15134 일반 파이어폭스로 오매 접속하시는분들 + 4 Op 03-14 50
15133 일반 블투리시버를 미니엠프에 연결했습니다. ^-^ file + 6 반돌 03-14 19
15132 일반 오늘 하늘은 참 좋았죠~ ^^ + 1 탐탐 03-14 12
15131 고충 뇌물수수로 전국방송탄 사람이 + 4 술잔3 03-14 105
15130 일반 남자를 위한 꿀팁 정리.jpg file + 3 따스한커피 03-14 87
15129 일반 내일 오후에는 비소식이 있네요 호연파파 03-13 14
15128 일반 꽃샘추위...ㅠㅠ + 7 sdfwer 03-13 30
15127 일반 레트로 미니 게임기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file + 13 커피메이커 03-13 58
15126 고충 RS4에서 RS5로 업데이트 후 부팅이 안되네요. + 12 OS초보99 03-13 60
15125 정보 암바니가 누구길래···‘인도 갑부’ 장남 결혼식에 반기문·이재용 참석 + 7 헬로제임스 03-13 43
15124 일반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 3 오늘도안전빵 03-13 63
15123 일반 이런 것도 가능하군요 ㅎㅎ file + 13 Op 03-13 80
15122 고마움 오늘 공기 괜찮네요~ file + 7 라이터 03-13 19
위로

Master of OS Mania
×

진정한 OS를 알아볼수 있는 전문가 집단.

오에스매니아 에 가입하십시요

그동안 보지 못한 신세계를 만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