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Recent Comments 문의사항 신고하기 이용안내 이벤트 포인트 리스트 공지사항 관리자문의

공지사항

고정공지

(자유게시판에서 질문 금지) 질문하신 유저는 통보 없이 "계정정리" 될수 있습니다.

Warning!  자유 게시판에서 질문을 하시면 바로 강퇴 됩니다.
분류 :
정보
조회 수 : 773
추천 수 : 0
등록일 : 2016.05.13 00:47:57
글 수 21,850
URL 링크 :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 2016년 5월13일 (금) (음력 4월7일·을미)

 

▶쥐띠 = 인생은 자신의 노력여하에 따라서 만들어지는 것이다. 초조하고 비관적인 마음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즐겁게 살 수 있는 방향으로 바꾸는 법을 강구하라. 북쪽을 조심하고 10·11·12월생 녹색 옷은 피하라. 뜻을 이루려 하는데 누군가 음해하려 하는구나. 주의하라. 마음의 여유를 위해 여행을 떠날 계획을 하고 있다면 여건을 생각하지 말고 떠나는 것이 장기적인 면에서 볼 때 당신에게 유리하다. 하지만, 멀리 나갈수록 소지품을 도난당하거나 분실할 수 있으니, 어딜가든 꼼꼼하게 소지품을 챙겨야 한다.

 

1948년생, 운대가 좋지 못하구나.

1960년생, 계약이나 매매는 다음 날로 미루어라.

1972년생, 시험의 합격이나 취직은 아직 이르다. 먼저 마음의 평안을 찾자.

1984년생, 고열에 시달릴 수 있다. 건강을 다스릴 때이다.

 

24년생 세월이 흘러도 변함 없는 게 편안한 법. 36년생 웃으며 낙천적으로 살 것. 48년생 세월과 시간의 노예가 되지 말고 즐기며 살 것. 60년생 한 수 배우는 재미 생길 수도. 72년생 행운의 신이 내 편 되어 줄 수도. 84년생 예상보다 좋은 결실 거둘 듯.

 

36년생 평상시 정을 나누면서 가깝게 지내는 친지간 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존중할 것. 48년생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조급해하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하는 게 유리하다. 60년생 지금은 다른 일보다 휴식하면서 꾸준한 운동으로 심신을 단련하는 것도 괜찮을 때이다. 72년생 직장 내의 동료와 뜻을 모아서 새롭게 일을 추진하게 된다. 의기투합하여 분발하라. 84년생 비를 피하려고 집안에 들어가지만, 편안하지 않으니 차라리 외출하여 마음을 풀어라. 

 

▶소띠 = 한 가지 일에 너무나 몰두하다보면 정신적으로 고통이 심하다. 차근차근 순리를 따라 매진하라. 희망찬 미래를 위해서 성급함 보다는 느긋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ㅅ·ㅈ·ㅂ성씨 옛사람 조심. 1·2·3월생 검정색 조심.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으니 마음이 초조해진다. 경쟁자에 비해서 자신의 역량은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결과에 승복하는 태도가 올바른 자세다. 가장은 가정에 대하여 책임질 수 있는 노력을 해야 한다. 무슨 일을 하더라도 책임감을 버리지 말라. 책임감이 강할수록 성공의 확률이 높다.

 

1949년생, 현재의 벌려놓은 사업을 유지하며 축소나 확장은 하지 말라.

1961년생, 남의 말을 많이 하면 그것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온다.

1973년생, 한 가지 병이 확산되어 또 다른 병을 유발시키게 된다.

1985년생, 꼭 가야만 되는 경우가 아니면 여행은 삼가 하는 것이 좋겠다.

 

25년생 사사로운 것으로 마음 쓰지 말 것. 37년생 조금 양보하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법. 49년생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쓰는 게 더 중요. 61년생 변하지 말아야 할 것이 변할 수. 73년생 대세 파악하고 줄 잘 서라. 85년생 이익보다 일 자체에 충실할 것

 

37년생 자식의 일로 마음 고생하는 오늘이 될 것이다. 이 모든 게 자신의 탓이라 생각하라. 49년생 어떤 결정을 내릴 때 주위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의지로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61년생 최선을 다한 일에 대해서는 깨끗하게 승복해야 한다. 미련은 내일을 힘들게 한다. 73년생 큰 맘먹고 시작한 다이어트가 맛있는 음식을 눈앞에 둠으로써 허무하게 끝날 것이다. 85년생 오기와 자신감만으론 극복하기 어려운 일도 있다. 현실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자. 

 

▶범띠 = 남을 쉽게 믿지 말고 의지하려고도 마라. 내 것 남에게 빼앗기는 격이니 상대를 쉽게 생각하지 말고 홀로서기로 일어서면 어떨까. ㄱ·ㅇ·ㅊ성씨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본인 의지대로 행할 때 모든 일 순탄할 듯. 사방이 험한 산들로 가로 막혀있어 답답한 하루이다. 오늘 하루는 바쁘고 급한 일이 생긴다면 차라리 일처리를 안하는 것이 좋다. 그러한 일처리는 이득보다는 손실을 더 크게 가져다 줄 것이다. 직장인이라면 결재 서류 간수에 신중을 기하도록 해야 나중에 책임소재를 명확하게 증명할 수 있다.

 

1950년생, 갖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역경을 물리치기는 하나 결실은 만족치 못하다.

1962년생, 오래 전 당한 사고의 후유증이 발병할 조짐이 있다.

1974년생, 심기를 안정시키고 기다리는 것이 상책이라 하겠다.

1986년생, 지금 도울 수 있는 사람은 북쪽에 있다.

 

26년생 입술이 없으면 잇몸이 시린 법. 38년생 알고도 속고 모르고도 속는 법. 50년생 변해야 하는 것이 변하지 않을 수도. 62년생 뿌리가 튼튼해야 흔들리지 않는다. 74년생 삶은 서바이벌. 남보다 내가 먼저 살아야. 86년생 인간관계로 생각이 많아질 듯.

 

38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운이 있다. 오늘은 재물에 대해서는 원 없이 소망을 이룰 수 있다. 50년생 조급함보다는 느긋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오늘의 당신에게 매우 유리할 것이다. 62년생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부동산보다는 증권 쪽이 유리하다. 땅의 지기가 좋지 않다. 74년생 취미 활동을 통하여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으나, 사소한 시비가 나지 않도록 하라. 86년생 친구들과 만나서 기분 좋은 일보다 속상할 일이 더 많을 듯 싶으니, 외출을 삼가라. 

 

▶토끼띠 =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 사용할 때 미래에 밝은 빛이 빛난다. 당신을 훈계하는 자를 은인으로 생각하고 받아들여라. ㄴ·ㅂ·ㅎ성씨 주의를 의식하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 놓치지 말고 잡아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목표는 세웠으나 노력을 게을리 하니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해라. 오늘 하루는 계획에 없는 지출이나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직장에서 문서로 인하여 말썽이 생길 수도 있다. 사람과 협상을 나눌 때에 잘 알지 못했던 편법에 빠져서 상당히 곤란해질 수도 있으니, 한 걸음 한 걸음 신중하도록 자신을 다그쳐라.

 

1951년생, 아끼지 말고 힘껏 도전하라.

1963년생, 이성을 동반하는 가벼운 여행을 떠나게 된다.

1975년생, 그냥 지나치지 말고 이성의 말에 귀를 기울여라.

1987년생,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라.

 

27년생 세상은 변하고 사람도 변한다. 39년생 내 능력이 안 되면 섭섭함이 생기는 법. 51년생 한 발은 넣고 한 발은 뺀 상태를 유지. 63년생 투자는 신중하게. 금전거래 자제. 75년생 모험하지 말고 새로운 것 하지 마라. 87년생 감정의 노예가 되지 말 것.

 

39년생 부부지간에 갈등이 생겨 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표현을 자주 하라. 51년생 외출은 삼가고 가능한 집에서 머무는 게 좋다. 뜻밖의 친구가 찾아와 기쁠 것이다. 63년생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와 존경심이 필요하다. 상대를 얕보면 안된다. 75년생 일에 대한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하는 게 나중에 서로에게 유익함을 가져다 준다. 87년생 사람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무엇을 해도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용띠 = 모든 일 생각한대로 된다면 불행할 자 없다. 최악의 고난이라 해도 올바른 정신으로 현실에 맞게 해결함이 좋을 듯. 한번의 실수로 모든 것 잃게 되니 언행에 특히 주의하라. 한번 더 가정의 중요성을 재인식할 것. 최선을 다하면 언젠가는 누구나 기회가 오기 마련이다. 기다려라. 오늘 하루는 추진 중인 일에 행운과 희망이 보이는 시기이니 노력하면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직장인은 회식자리에서 가벼운 찰과상이나 직장상사와 시비가 일어나니 미리 조심하는 게 상책이다. 마음을 열고 사람과 상대하도록 해야 진심을 얻는다.

 

1952년생, 친구의 유혹 등을 주의하라.

1964년생, 허욕이나 욕심을 버리고 직책에 충실하여야 나중에 좋으리라.

1976년생, 주위에서 시끄러운 말 등 많은 구설수에 시달리게 된다.

1988년생, 사방 어디를 둘러봐도 험난하고 힘든 일만 기다리고 있다.

 

28년생 없는 듯 있는 듯 조용히 살기. 40년생 행복이란 마음먹기 달린 것. 52년생 고전과 옛 경험에서 삶의 지혜를. 64년생 바쁘다고 식사 거르지 말고 잘 챙겨 먹을 것. 76년생 음지가 양지 되고 양지가 음지 된다. 88년생 결과 예측을 잘 해야 한다. 

 

40년생 누군가 회사 정보를 빼가고 있다. 회사의 존폐가 걸린 일이니 유출되는 걸 방지하도록. 52년생 집에서 살림하는 주부는 집안 대청소를 하는 게 좋다. 불시에 반가운 손님이 방문한다. 64년생 지금 자리를 고수하기 위해 동료의 잘못을 고자질하지 말아라. 당신에게도 불리하다. 76년생 새 친구를 사귀는 것도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필요하다. 속마음을 보이진 말라. 88년생 마음이 무겁다면, 만사를 제쳐두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뱀띠 = 천하를 얻고도 목숨을 잃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처럼 건강을 지켜라. 혼자서 최고일 수는 없다. 속마음을 활짝 열고 남의 충고도 받아들이는 넓은 이해력을 갖는 것이 좋을 듯. 7·8·9월생 노란색은 피하라.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지 않는 운이다. 오늘 약속이 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는 게 현명한 법이다. 사소한 것이라도 지키는 게 당신을 위해서 유리하다. 육체적으로는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니, 활발하게 돌아다니고, 외출을 자주 하도록 하라. 좋은 일을 찾을 수 있다.

 

1953년생, 노력하지만 보람 없이 무너진다.

1965년생, 재난과 수난을 겪게 되니 수심만 가득하다 하겠다.

1977년생, 항상 생활에 안정치 못하고 불안하고 위태위태하다.

1989년생, 꿈도 크고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라지만 기대만 컸을 뿐 이루어지지 않는다.

 

17년생 사랑·믿음·행복이 가득할 듯. 29년생 나쁜 것은 없고 좋은 것이 있을 듯. 41년생 단결과 화합이 성공 열쇠. 53년생 약속이나 계약 성사될 듯. 65년생 배우자가 최고. 77년생 밥은 혼자 먹지 말고 함께 먹을 것. 89년생 일·사랑 두 마리 토끼 잡기.

 

41년생 지금 하는 일은 오히려 당신을 더 힘들게 한다. 조금은 환경이나 일을 바꾸는 게 좋다. 53년생 매매를 위한 시기는 적기이나, 잘 모르는 일에 대한 투자는 불리하니 주의하도록 하라. 65년생 애인이나 배우자와 소원했던 관계가 회복되고, 다시금 애정이 깊어질 수 있는 날이다. 77년생 이성운이 만발하나 주위를 아무리 둘러봐도 마음에 있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다. 89년생 새로운 연인은 맞이할 수 있다. 하지만,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해야만 이루어진다. 

 

▶말띠 = 잘못하면 얻는 것 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게 되니 심신을 가다듬고 미리 대비한다면 명예도 얻고 기쁨도 얻게 될 듯. 마음속에 담은 어려운 일은 빨리 처리해야 만이 건강을 지키는 길이다. 부모형제를 존경하는 것이 첫째임을 알라. 일손을 놓고 쉬고 있을 때가 아닌 것 같다. 오늘 하루는 친구의 사소한 부탁이라도 거절하는 게 좋을 것이다. 일에 빈틈이 생길 수 있으니, 사소한 일에도 신경쓰는 게 유리하다. 자신을 가다듬지 않는다면 이루어지는 것이 그다지 없으니, 하루를 조심스럽게 마무리해야 할 것이다.

 

1954년생, 때때로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도록 하라.

1966년생, 동쪽에서 양심 있는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온다.

1978년생, 하는 사업이 차차 진전이 있다.

1990년생, 희망을 버리지 말라 곧 좋은 소식이 오게 된다.

 

18년생 지금 생활에 감사하며 살기. 30년생 마음 나이는 청춘. 42년생 하늘도 내 편 되는 날. 54년생 100세 인생. 인생은 지금부터. 66년생 열정과 자신감이 성공의 열쇠다. 78년생 회식자리나 유익함 만남 가질 듯. 90년생 좋아하면 용기내서 시도하라.

 

42년생 시작은 있으나 끝이 보이지 않는 안개 속에 갇힌 형상이다. 다른 방안을 생각하자. 54년생 작은 노력으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하루가 예상된다. 기쁨이 충만할 것이다. 66년생 직장에서 상사와의 관계를 매끄럽게 유지하라. 사소한 말다툼도 감정을 상할 수 있다. 78년생 당신의 다른 재능이 있는지 찾아보는 지혜가 필요한 하루이니, 주위를 잘 살펴라. 90년생 지금의 애정은 가식적이다. 상대방에게 좀 더 당신의 진실된 면을 보여주어야 한다. 

 

▶양띠 = 계획을 치밀하게 설정해 놓고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 급하더라도 매사 절차를 밟아서 처리함이 좋을 듯. 3·7·9월생 마음 가는 곳이 한 두 군데가 아니니 눈치 보는 것도 피곤하구나. 자신있게 속마음을 털어 놓는 것이 좋을 듯. 앞뒤를 잘 가려야 성공할 수 있다. 오늘 하루는 누군가 어려운 부탁을 해도 들어주어라. 여행에 아주 좋은 날이다.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뜻하지 않게 귀한 정보와 소식을 듣게 된다. 보다 넓은 세상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얻기에 좋은 하루이니, 고정된 환경에 머물지 말도록.

 

1955년생, 소송은 불길하다. 타협하라.

1967년생, 주위 상황을 주시하고 보조를 맞추자.

1979년생, 파트너와 불화 있겠다. 신중히 결정하라.

1991년생,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린다. 서쪽이 길한 방향이다.

 

19년생 부담 갖지 말고 주지도 말 것. 31년생 평등하게 대할 것. 43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희망을 심어줄 것. 55년생 산이 높으면 계곡이 깊은 법. 67년생 아는 사람은 말하지 않는다. 79년생 해보지도 않고 포기하지 마라. 91년생 외모지상주의 탈피.

 

43년생 세상에 태어나서 이름을 남길만한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된다. 경사가 아닐 수 없다. 55년생 나이가 자신보다 적어도 아랫사람이 바른 말을 하면 받아들이는 게 현명한 방법이다. 67년생 자신이 힘들게 해왔던 일들이 타인의 공으로 넘어갈 수 있으나, 상황 판단을 잘해라. 79년생 누군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 주위의 이성들을 천천히 돌아보고 잘 찾아봐야 한다. 91년생 연인이 당신에게 실수를 하여 만남을 회피하게 될 수 있다. 따뜻하게 포용해 주도록. 

 

▶원숭이띠 = 자기돈 쓰고 공 없는 소리 들을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해서 처신할 것. ㄴ·ㅊ·ㅎ성씨 항상 초조한 마음으로 고달픈 생활 속에서 여자의 몸으로 이겨내기란 너무나 힘들지만 인내할 때 도움의 손길 오겠다. 마음을 바르게 쓰면 큰 복을 받을 수 있다. 오늘 하루는 승산이 있다고 생각되면 과감하게 승부를 걸어볼 필요가 있다. 투자나 증권도 유리하니 매매를 하면 이익이다. 단, 주위에 유혹이 있어도 건설 관련주는 피하는 게 좋다. 또한, 자신이 잘 알지 못하는 분야에 대한 투자는 피하도록 하라.

 

1956년생, 산야에 봄이 돌아오니 그 빛이 새롭다.

1968년생, 바른 자세로 일을 꾀하면 집안에 재물이 쌓일 것이다.

1980년생, 방향을 바꾸어 새로운 일을 차장 취하면 성공한다.

1992년생, 머무르지 말고 과감히 나아가라.

 

20년생 반복되는 생활이 권태로울 수도. 32년생 사람을 비교하지 마라. 44년생 벽에도 귀가 있는 법. 56년생 확신 갖고 한 우물 팔 것. 68년생 안 될 일은 빨리 포기하고 새로 할 것. 80년생 첫 술에 배 부를 수 없다. 92년생 경쟁은 발전의 기회가 된다.

 

44년생 오늘 하루는 한 집안의 가장은 오늘 무슨 일이 있어도 일찍 귀가하는 게 유리하다. 56년생 속타는 심정을 아는 이 하나 없는 날이다. 외롭겠지만, 내일의 희망을 생각하도록. 68년생 노총각에게 따르는 이성은 많으나 마음 놓고 사궐 수 있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다. 80년생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을 학대할 필요는 없다.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하라. 92년생 겸손함도 좋지만, 이제는 자신감있게 치고 나가야 할 때이니, 힘차게 출발하도록. 

 

▶닭띠 = 여러 사람이 이권에 얽히어서 복잡하게 될 듯. 어떠한 경우라도 사람을 미워해서는 안 되니 다소 손해를 보더라도 지혜롭게 해결함이 좋을 듯. 7·8·10월생 사랑을 하려거든 진실성을 먼저 보여야 할 때. 발전일로에 들어섰다. 윗사람의 자문을 받아 실행하라. 오늘 하루 무심코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충고 한 말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보내면 반드시 후회할 일이 생길 것이다. 당신을 돕는 손길이 여기저기 있으나, 당신은 그걸 알지 못하니 답답한 하루다. 가만히 있지 말고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라.

 

1957년생, 생각지 않던 곳에서 희망이 생기고 활기를 찾게 된다.

1969년생, 독단하지 말고 가족과 상의하라.

1981년생, 출세나 진급수가 보인다.

1993년생, 비뇨기계통의 질병에 유의하라.

 

21년생 예나 지금이나 똑 같아야. 33년생 마음 통하고 대화 즐거울 듯. 45년생 시냇물이 모여 강이 되는 법. 모을 것. 57년생 유쾌·상쾌·통쾌. 69년생 권한 커지거나 활동영역 넓어질 듯. 81년생 우리는 하나. 의기투합할 듯. 93년생 젊음의 열정 불사르기.

 

45년생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힘든 하루가 된다. 주변을 조금만 살펴보면 된다. 57년생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부모님과 트러블이 예상된다. 속마음은 그게 아닌데 하면서 겉으로는 뜻대로 되지 못한다. 81년생 연애에 신경 쓰느라 다른 일들을 소홀하게 처리한다. 연애보다 중요한 일이 있다. 93년생 마음이 혼란스러워질 수 있다. 조금만 한 템포 늦춰서 생각하고 해결책을 찾도록. 

 

▶개띠 = 겉보기에는 어느 누구 부럽지 않지만 실속은 속빈 강정이구나. 금전관계로 위기에 처할 수. 3·8·11월생 자존심을 버리고 최대한 신중히 고려할 것. 홧김에 실수한 언행 후일 문제가 크게 될 듯. 도전해 보라. 특이한 지혜와 재치로 만인의 사랑을 받게 된다. 평소에 당신이 계획하고 진행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그러나, 너무 빠른 진행으로 인하여 부분적인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천천히 돌아보면서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새로운 여가활동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1958년생, 상대의 변덕이 심해 앞을 내다보기가 힘들구나.

1970년생, 흑백을 가리기는 힘들다. 작당한 선에서 타협하라.

1982년생, 일복이 많아 건강을 잃을 수 있으니 쉬었다 가라.

1994년생, 사랑하는 이가 있으나 부모들이 반대하는구나.

 

22년생 모든 것은 제 자리가 있는 법. 34년생 아프니까 나이 든 어른이다. 46년생 삶과 마음에 여유를. 58년생 받았으면 주어야 하는 것. 70년생 현실을 직시하고 능력에 맞출 것. 82년생 내 마음 알아주는 사람 없겠다. 94년생 거절하지 말고 받아들일 것.

 

46년생 지금 새로운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과감하게 적극적으로 도전해보는 것이 좋겠다. 58년생 아무리 생활이 바쁘더라도 오늘 하루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편이 좋다. 70년생 사업가는 동업자를 주의있게 살펴야 한다. 당신도 모르게 자산이 빠져 나갈 수도 있다. 82년생 건강에 주의해라. 가급적이면 사람을 대할 때에는 당신의 속마음을 보이지 않는 게 좋다. 94년생 남의 잘못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고 이해하려고 하면 진정한 친구를 만들 것이다. 

 

▶돼지띠 =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없어도 뿌린 만큼 대가는 있다. 지난 날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앞을 보고 살아가라. 하고 싶은 것 다할 수 없는 것처럼 애정에는 마음의 문을 열고 새롭게 도전하라. 좋은날이 기다려진다. 모든 일에는 이치가 있는 법. 순리에 역행하지 마라. 당신이 진행하는 일에 풀리지 않는 고민거리가 있으나 친구의 도움으로 풀수 있으니 이 또한 다행이다. 그러나 그 친구의 배신으로 다른 아픔을 겪게 될 것이니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이다. 조금 더 자기 자신에 대하여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1959년생,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순탄히 성사된다.

1971년생, 정신은 풍요한데 물질은 빈곤하구나.

1983년생, 동북방에 귀인과 재물이 있다.

1995년생, 오늘 하루는 아무 근심 없이 지나게 되리라.

 

23년생 내 생각을 확실하게 표현. 35년생 순간의 선택이 결과를 좌우. 47년생 음양 조화를 잘 이룰 것. 59년생 이익·일보다 사람 먼저 생각. 71년생 닭 모가지를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 83년생 용 꼬리보다 닭의 머리가 낫다. 95년생 내 것을 잘 챙길 것.

 

47년생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나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는 없으니 하루가 허무할 것이다. 59년생 실력과 능력이 뛰어나도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으면 소용이 없으니 최선을 다해보자. 71년생 오늘은 적과 우리편의 분간이 힘들다. 심적으로 혼란스러운 시기를 겪게 될 것이다. 83년생 친구와 거래는 무조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합리적으로 생각하여 회피하는 것이 좋다. 95년생 불필요한 고민으로 학업에 지장을 주게되니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

이전글 다음글

무쉭통통

2016.05.13
11:05:28
오늘도 나는 ☆볼일 없는 하루라넹 ㅎㅎㅎㅎㅎ

달림이

2016.05.13
11:05:28
때때로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도록 하라.

놀랐죵

2016.05.13
11:05:28
항상 긍정적으로다....ㅋㅋㅋ

행운의포인트

2016.05.13
11:05:28
축하드립니다. ;)
놀랐죵님은 행운의포인트에 당첨되어 9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

강글레리

2016.05.13
11:05:28
profile
오늘은 조용히 하루를 보내야 할 것 같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불편 ※ 박제 (댓글도배) 리스트 ※ (Updated 2019-08-21) [14] file 은소라 2019-08-13 2158
공지 정보 오에스 매니아 [ OSManias ] 게시판 및 댓글 이용 안내 [ V : 3.0 ] UzinSG 2019-04-30 2827
공지 정보 오에스 매니아 [ OSManias ] 게시판 이용 안내 [ V : 3.0 ] UzinSG 2019-04-30 2111
공지 불편 오매에서 주관적인 댓글 작성하지 마세요 [56] file Op 2019-04-10 2954
3078 사랑 키우고 싶은강아지 [5] 여포사랑 2016-05-14 372
3077 슬픔 짝사랑의 아픔 [6] 강헌남 2016-05-14 411
3076 사랑 할아버지의 로맨스 [5] file 발자욱 2016-05-14 370
3075 진정한 갑질 [4] file 발자욱 2016-05-14 414
3074 인형뽑기 고수 [4] file 발자욱 2016-05-14 437
3073 은퇴한 이천수 클래스 [3] file 발자욱 2016-05-14 401
3072 오빠 어느 색으로 할까?? [4] file 발자욱 2016-05-14 407
3071 이놈의 나라..... [9] 가보파 2016-05-14 446
3070 동영상 에스컬레이터에서 손 만지기 장난 [5] 카모밀레 2016-05-14 540
3069 일반 오늘의 명언 [1] 아크시란 2016-05-14 394
3068 동영상 BANG BANG BANG! 박병호 멀티 홈런 작렬...시즌 [3] falco 2016-05-14 351
3067 동영상 비행기 조종사가 이륙 시 보는 풍경 [10] 슈퍼카카 2016-05-13 500
3066 추천 좋은 시 추천 "윤보영, 첫사랑" [1] 슈퍼카카 2016-05-13 697
3065 고충 은행 보안프로그램 2탄 [5] Addi 2016-05-13 564
3064 일반 아침에 흐리더니 오후엔 쾌창한 날씨네요 [1] 고감맨 2016-05-13 453
3063 일반 2016년 6월중 미국영주권문호 [2] 오하우 2016-05-13 532
3062 일반 벌써 초여름의 향기가~ [3] 여포사랑 2016-05-13 391
3061 신기한 이야기 [2] 푸른바다처럼 2016-05-13 381
3060 백설공주와 사과 [4] file 묵향 2016-05-13 375
3059 이런..이런... [2] DogDay 2016-05-13 347
3058 일반 좋은 글귀 -오래 신은 구두- 덕적도 2016-05-13 390
3057 고충 갑작스러운 충동구매 현상이 나타납니다. [3] 다크스톰 2016-05-13 511
3056 일반 오늘의 명언 [4] 아크시란 2016-05-13 545
3055 정보 5. 13 금요일 [고발뉴스 조간브리핑] [4] 아이콘 2016-05-13 476
3054 일반 죄수복 대신 양복, 밥상엔 샥스핀… 中 '범털'의 옥살이 [1] 영원한 2016-05-13 430
3053 일반 버섯의 종류에 따른 효능 [4] 영원한 2016-05-13 1011
3052 일반 흔히볼수있는 산나물종류 [3] 영원한 2016-05-13 537
» 정보 오늘의 운세 - 2016년 5월13일 (금) [5] 쪼꼬핏짜 2016-05-13 773
3050 불편한 진실 [5] 다시오월 2016-05-13 414
3049 추천 내 게으름을 극복하는 명언 [5] 슈퍼카카 2016-05-13 608
3048 정보 출시예정 장어 도시락 [6] 슈퍼카카 2016-05-13 395
3047 사랑 ♧ 행복은 언제나 내안에 ♧ [2] 서울농부 2016-05-12 389
3046 중사님의 몸매는 [5] 니프 2016-05-12 497
3045 CG를 제거한 마블 [4] 니프 2016-05-12 462
3044 사랑 내꺼냥 [2] 절제자 2016-05-12 645
3043 아빠가 출장 못 가고 공항에서 급히 돌아온 이유 [4] 절제자 2016-05-12 501
3042 동영상 인사동 쌈지길 오페라 배우들의 플래시몹 (오 솔레 미오) [4] 절제자 2016-05-12 451
3041 정보 5. 12 목요일 [고발뉴스 조간브리핑] 아이콘 2016-05-12 356
3040 정보 [주간 별자리 운세]2016년 05월 16일 ~ 05월 22일 [1] 아이콘 2016-05-12 694
3039 끝내주는 야동 신작이 나왔대서 보려는데, 엄마가 집에 들어오는 ... [2] 절제자 2016-05-12 463
3038 안쓰러우면서 웃긴 마블 영웅들~ [3] 회탈리카 2016-05-12 440
3037 고충 은행 보안 프로그램 과연? [12] Addi 2016-05-12 2258
3036 동영상 두둥! 드뎌 공개 어쌔신크리드 예고편 [3] 회탈리카 2016-05-12 365
3035 일반 두통과 영양 [3] 영원한 2016-05-12 418
3034 정보 블랙커피의 효능 [3] 노력중 2016-05-12 1496
3033 일반 김치의 효능, 효과적인 유산균 섭취 방법 [2] 노력중 2016-05-12 838
3032 정보 체력회복, 정력증진, 사지냉증, 시력증진에 좋은 파 [5] 노력중 2016-05-12 602
3031 흠. [2] 노력중 2016-05-12 355
3030 일반 북한판 걸그룹도 노동당대회 축하 공연 [3] 노력중 2016-05-12 382
3029 추천 잠 잘자는 방법 & 잘 일어나는 방법 [4] 달림이 2016-05-12 554
3028 택배 레전드 [8] file 발자욱 2016-05-12 485
3027 이게 영어냐 일본어냐 [3] file 발자욱 2016-05-12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