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일간 추천 베스트 |
놀이터 일간 조회 베스트 |
작성자: kungms 조회 수: 386 PC모드
집에서 쓰는 실컴 (7년 됨...) 정식 업데이트를 마쳤습니다.
Win10 Pro x64 RS4 17134.228 유틸 통합 180816 설치하셔서 사용중이신 분은 RS5로 업그레이드를 안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Adobe 제품군의 인증이 풀려서 다시 인증해야 합니다.
그리고 작업 관리자에서 이더넷, 무선인터넷 등의 실시간 상태를 볼 수 없게 변했습니다. 사무실 컴퓨터는 아무 이상 없는데 제 노트북에서는 이렇게 됐네요...
그래도 그 외의 면에서는 RS5 좋네요.
일단, 사무실에서 이미 RS5 정식 나오기 전인 17760 버전 정도부터 다크 모드가 마음에 들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RS4 쓰던 집 컴퓨터와는 동기화가 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당연하게도요) 집 컴퓨터를 오늘 정식으로 업데이트를 하고나니 설치 끝나자 마자 얼마 안 있어서 다크모드 동기화 및 테마가 동기화 되네요.
그리고 사무실에서 17760 업데이트 후 나오는 엣지에서 영어로 나오길래 그러려니 했는데 정식 업데이트 후에도 여전히 영어로 환영해주는 부분은 수정해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크린샷은 원드라이브에서 동기화가 되는가 봅니다.
모니터와 그래픽카드를 좋은 걸 쓰면 Windows HD Color를 쓸 수 있나봅니다. 사무실 컴퓨터가 Dell 27인치 4K 모니터에 지포스 1060인데도 활성화되지 않는 걸 보면 특수한 하드웨어가 필요한 듯 싶습니다.
참고로 이걸 보다가 다크 모드로 자동 동기화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Win10 Pro x64 RS4 17134.228 유틸 통합 180816: RS5로 업그레이드 설치하실 때 Adobe 제품군은 다시 인증해야 한다는 걸 말씀 드립니다.
최초 설치 시에 바탕 화면에 있던 필독 설명서와 파일을 찾아서 다시 인증해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RS4 때는 이상하게도 이 버전에서 Microsoft 뉴스가 설치되지 않았는데 RS5로 업그레이드 하니 정상설치 되는군요!
Adobe_Acrobat_Pro가 이번에 2019로 업데이트 되었고 업데이트 하면 인증 풀립니다.
어제 직접 테스트 해봤습니다.
손이 가는 이거 쓰지 말고 이상없는 Vincent 쓰세요!!
윈도우즈 업그레이드에 대해 저도 신뢰를 하지 않는 이유가 이런 부분 때문입니다.
저희 식구도 그래픽 쪽 전문 프로그램 쓰는데 강제 업드레이드로 인데 3개월간 피(거친표현)봤습니다.
한국에 와서 새로 싹 밀고 겨우 복구 하였습니다.
바로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다 하여 무심코 업그레이드 하여 죽을맛 경험한 사용자라면 즉시 업그레이드
하지 말것을 조언 합니다.
이것저것 백업준비 다 하신후 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문제때문에 강제 업데이트 막는 프로그램도 나오는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