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Qw59ddce0c87d9d.gif



장난 아닙니다 ㅎㄷㄷ

profile

오매 정치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정베" 많이 찾아주세요

 

"정치 베스트 -정베-" 바로가기

조회 수 :
296
등록일 :
2017.10.11
16:57:24 (*.38.39.87)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s://osmanias.com/index.php?mid=fear&document_srl=1146327

호두깍정이

2017.10.11
17:52:54
(*.227.147.34)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아무리 강심장이라고 혀두 저건 너무 한것 같습니다 ㅠ

사회인

2017.10.12
09:26:58
(*.94.221.11)

허덜덜~~

탕사왕

2017.10.12
16:24:53
(*.222.243.157)

승객들이 있으려나..무셔

덕애

2017.10.12
16:58:02
(*.18.108.236)

인도인것 같네!!! 

바라랍라

2017.10.21
23:31:47
(*.191.143.59)

대단한 나라네요 안전은 뒷정이군요

슈퍼루키0

2017.10.23
11:16:23
(*.223.233.243)

헉.....완전 아찔하네요..

고집

2017.11.01
20:51:34
(*.167.80.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하는사람 겁나 운전잘하시네

청학

2017.11.01
21:00:41
(*.221.88.54)

ㄷㅐ단하네

논끼

2017.11.14
13:28:12
(*.151.24.145)

어디 입니까?

정말 강심장 아님 겁 상실???

dasari

2017.11.19
23:30:29
(*.235.223.201)

바퀴가 반이 넘어가는데... 절대 안 탐.

도현

2017.11.27
00:29:46
(*.205.38.225)
profile

어이쿠야, 심장 쫄깃해지네요.

벨벳리즈

2017.11.30
11:16:43
(*.20.94.168)

저건 기술력.. 에다가 강심장.. 덜덜

omnibus7

2017.12.07
06:43:09
(*.105.235.174)

중국.....이겠죠?

까망나방

2017.12.07
14:48:53
(*.231.66.175)

후덜덜....저는 저렇게 하라고 해도 못할듯요

빼트맨

2017.12.27
20:36:41
(*.116.82.232)

오...호!

lTaekl

2018.01.06
20:16:24
(*.106.193.39)

운전스킬 최강..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1 호주 대형 박쥐 [5] updatefile 까치 2018-01-04 135
60 중국산 고추 말리는 현장.-극혐!!! [4] file 논끼 2017-12-28 195
59 러시아 버스돌진 사고 [2] file 플컴 2017-12-27 120
58 날~벼락 [4] file 논끼 2017-12-25 128
57 짱깨 부실공사 레전드. [2] file 논끼 2017-12-24 155
56 무슨 생각을 하면서 운전 했길래... [12] file Mondaykiz 2017-12-14 191
55 무서운이야기) 독서실... [4] 성쮸리 2017-12-12 119
54 기묘한이야기) 친구들.. [3] 성쮸리 2017-12-12 78
53 LA 대형 산불 상황. [5] file 논끼 2017-12-09 112
52 볼보의 기술력 [19] file 레이모쿠 2017-11-13 278
51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 사거리 빌딩 난간에서 아찔한 영상 [23] file 심청사달 2017-10-17 390
50 아슬아슬 ㅎㄷㄷ [17] file 심청사달 2017-10-17 299
49 뉴 뮤턴트 THE NEW MUTANTS 공식 예고편 [3] 회탈리카 2017-10-14 120
» 이런 곳을 가는 운전자 마음이 어떻까요 ...? [16] file Op 2017-10-11 296
47 도쿄에서 파는 외계인 라면 [12] file 피터노다 2017-10-02 299
46 [일본귀신영상] 밤마다 목을 조르는 손 [4] 피터노다 2017-10-02 139
45 미국이 일본에 원자폭탄을 투하한 것은 대규모의 실험이었다? [4] 피터노다 2017-10-02 150
44 게리 맥퀴넌이 해킹한 NASA의 미스테리 사진들 [3] 피터노다 2017-10-02 177
43 731부대 마루타 실험 [8] 피터노다 2017-10-02 176
42 나치 히틀러의 생체실험 [5] 피터노다 2017-10-02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