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 링크 : |
---|
기업 단위로 총 7천 명 모집
올해 '마지막' 근로자 휴가비 지원 기회 잡고 알뜰 국내여행을 떠나보자.
한국관광공사는 근로자가 20만 원을 부담하면 기업이 10만 원, 정부가 10만 원을 함께 지원해 총 40만 원으로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2차 참여 모집을 오는 30일부터 완료시까지 선착순 진행한다.
이번 모집은 지난 2~3월 동안 정부에서 올해 계획한 지원 인원 8만 명을 모집 완료한 데 이어, 중도퇴사 인원 등을 미리 감안해 총 7천 명을 추가로 모집하는 것이다.
신청은 휴가지원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홈페이지에서 참여신청서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등을 기업에서 제출하면 된다. 고용형태, 소득수준 등 근로자의 자격 조건은 없으며, 기업 내 일부 근로자만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지원금 사용은 내년 2월까지 가능하며, 사업 전용 온라인몰을 통해 호텔, 펜션, 리조트, 테마파크, 워터파크, 관광지 입장권, 패키지 상품, 렌터카, 기차 등 30여 개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8만여 개 국내여행 관련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전용 온라인몰에서는 상품할인 행사와 특별 이벤트가 매월 수시로 제공되고 있으며, 참여 기업에게는 참여증서 발급과 함께 정부인증 사업 신청시 가점이 제공되고, 우수 참여기업에게는 정부포상 등이 주어진다.
감사합니다